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슬기로운 의사생활 촬영지 목금요일 tvn 방영

by 노을이좋아 2020. 3. 13.

믿고보는 의학 드라마 



한국 드라마중에서 의학드라마는 언제 봐도 다 재미있었던거 같습니다. 아마도 저는 의학 드라마를 다 본거 같은데 나중에 의학드라마에 대한 내용도 포스팅해봐야 겠습니다. 오늘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촬영지와 목금요일에 방송되는 간단한 내용 알려드리겠습니다.


간단한 줄거리 내용부터 확인하고 들어가겠습니다. 

이 드라마는 병원에 대한 내용으로 각각의 사람들의 생로병사가 모여 수만 가ㅈ지의 이야기가 만들어 지는곳이며 탄생의 기뿜과 영원한 헤어짐의 전혀 상반되는 인사를 할 수 있으며 누군가의 불행으로 위로를 얻기도 하는 다양한 우리내 인생과 닮아 있는 곳을 병원으로 묘사한 드라마 입니다. 그리고 그 병원을 지키는 의사들의 적당한 사명감과 기본적인 양심 그리고 병원장의 권력욕에 맞서는 하루하루 주어진 일에 충실한 5명의 평범한 의사들의 삶을 그리고 있는 드라마 입니다. 평범하디 평범한 우리들의 삶의 이야기 이지만 그 안에서 벌어지는 성장통과 긴장감 그리고 따스함이 녹아 있는 드라마 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목금요일에 tvn에서 방송을 한답니다. 

방송 시간은 저녁 9시에 방송을 하며 2020.3.12에 첫화가 방송되었습니다. 시청률은 첫 방송부터 6.3% 출발을 하여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 잡았습니다.


슬기로운 의학생활 촬영지는 이대서울병원에서 촬영이 되고 있답니다. 예전에 어떤분이 여기서 드라마 같은거 촬영을 하고 있는것 같다고 했는데 이게 바로 그 드라마 였던거 같습니다. 

현재 코로나로 나갈곳도 별로 없고 했는데 믿고 볼수 있는 드라마가 생겨서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최근에 종영한 낭만닥터 김사부2가 끝나고 재미있는 드라마 없나 찾아보다가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찾고 나니 목금이 기대가 되는 한주가 될것 같습니다. 현재 코로나 때문에 병원들이 바쁜 업무를 하고 있는데 촬영지에서 부디 혼란이 생기는 일 없이 촬영이 잘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