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자격조건 및 금리 상세조건

by 노을이좋아 2020. 7. 23.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관련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내집이 있다면 집을 담보로 대출을 하여 용이하게 사용할수 있지만 집이 없다면 자신의 차량을 담보로 급한불을 꺼볼수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집은 없더라도 차량은 한대씩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차량을 담보로 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중에서 신뢰할수 있는 곳을 찾으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또한 무방문으로 무서류로 진행할수 있는곳은 더욱 환영을 하고 있기에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이 좋은것 같아서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자격조건 :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은 담보대상의 차량은 7년 이하의 차량이며 승용차의 보유고객의 신용상태가 양호하여야 가능하겠습니다.

대출기간 : 2개월 ~ 36개월 입니다.

한도 및 금리 : 한도는 최저 50만원 ~ 5000만원이며 금리는 차량소유자의 신용도에 따라서 연 4.75% ~ 19.9% 까지 되겠습니다. 

한도 조회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대출상품에 자동차 담보대출페이지에서 해보실수 있습니다. 한도조회는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하네요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한도조회 바로가기

설정비용 및 상환방법


차량을 담보로 대출을 하게 되면 차량에는 근저당권이 설정이 됩니다. 근저당권 설정을 할떄는 신한카드에서 설정비용을 부담을 하게 되며 대출금을 전액 상환을 하고 나서는 차량 소유자가 근저당권 해지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연체 이자는 대출받으실때의 금액에 추가로 3%가 적용이 됩니다. 

중도상환을 하더라도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겠습니다.


자동차담보대출 신청방법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신청방법은 우선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한도를 조회해 보시는것으로 시작을 하시면 좋겠습니다. 한도는 본인 차량의 중고시세 대비 약 80%정도의 금액으로 보시면 되실것으로 보입니다. 

1. 신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PC 또는 모바일을 통하여 접속을 하셔도 되며 신한카드 앱을 통하여도 가능합니다.

2. 접속하신 신한카드 페이지에서 한도를 조회합니다.

3. 조회후 대출을 신청합니다.

4. 대출을 신청하게 되면 상담원이 전화가 오며 통화후 대출금이 입금 됩니다.

기타내용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은 중고차량 시세에 맞추어 비율에 따라 해주는것이 맞지만 고객의 신용도에 따라서 더 낮게 한도가 나올수도 있습니다. 또한 신용도에 따라서 금리도 차등적으로 적용이 된답니다. 


대출신청은 24시간 365일 언제든지 가능하며 즉시 지급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신청시 본인확인 실패를 하신다면 익일 09~18시 사이 상담원과 통화후 지급이 가능하겠습니다. 


한도 조회만으로는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겠으나 대출을 실행하면 신용도가 조정될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