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우리은행 중고차 우리드림카대출 자격조건, 금리등 상세정보

by 노을이좋아 2020. 7. 20.


나만의 차량을 갖기 위해서 새차를 구입하기도 하지만 자금사정 때문에 중고차를 구입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우리나라 중고차 시장도 상당히 넓어졌기 때문에 대출을 통하여 구입을 할수 있는데 오늘은 우리은행 중고차 우리드림카대출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신차를 구입하고 싶지만 각자의 개인사정으로 중고차를 고르시는데 자금이 모자를때는 중고차 딜러들이 캐피탈을 많이 연결시켜서 고금리의 대출로 진행을 하게 된답니다. 이럴때 1금융권에서 진행을 하시면 저금리에 싸게 대출을 받아서 이용을 하시게 된답니다.

우리은행 우리드림카대출[중고차]


이 상품은 차량을 담보로 대출을 받는 상품이 아닌 중고차를 구입하기 위한 목적으로 하는 자동차 대출입니다. 캐피탈 할부 금리에 비하여 낮은 금리로 대출을 하실수 있으며 영업점 방문 없이 스마트뱅킹을 통하여 대출을 신청하실수 있겠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근저당권 설정비용과 연대보증 없이 진행이 된답니다.


대출자격


우리은행 우리드림카대출 자격입니다.

- 중고차 매매회사와 계약을 체력하고 소득 및 재직증빙이 가능한 자로서 서울보증보험 오토론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자

- 근로자는 6개월 사업자는 1년이상 사업을 하고 있어야 하며, 연금소득자도 가능합니다.

- 차량은 자동차관리법상 자동차이며, 차량은 15년 이내의 차량만 가능합니다. 또한 영업용차량은 대출에 제한이 되겠습니다.

한도금액


우리드림카대출 한도는 차량의 매매금액에서 최고 4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여기에 부대비용은 포함을 하고 있지 않으며 부대비용에는 등록세, 공채매입, 취득세, 자동차세 등이 있습니다. 또한 한도금액은 신청자의 신용등급과 연소득을 기준으로 산출하여 적용이 됩니다. 또한 만 25세 미만의 고객은 차량판매가격의 80% 이내로 대출이 가능하겠습니다.

대출기간, 금리등


대출기간은 1년~5년 사이입니다. 원(리)금균등분활상환 방식으로 상환을 하게 되며 대출시에 대출금액은 판매회사에 직접 송금이 되겠습니다. 

금리는 신용정보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최저 3.16% ~ 3.57%로 적용이 되겠습니다. 여기에 우대금리가 0.9% 있기 때문에 적용이 되면 더 저렴한 금리를 이용하실수 있겠습니다.

관련서류 제출

필요서류

- 매매계약서 사본, 차량등록증 또는 자동차등록원부

- 신분증

- 재직증명서, 사업자등록증명원

- (대출실행후) 소유권 이전된 자동차등록원부


우리은행 중고차 우리드림카대출 신청방법

마음에 드신 차량을 확인하시고 중고차 딜러에게 우리은행 중고차 우리드림카대출 가능한지 확인해달라고 합니다. 이후 은행에 방문을 하셔서 서류 접수하고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