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대출세상 후기 및 대출시 유의사항 알아보겠습니다.

by 노을이좋아 2020. 7. 18.

대출세상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살다보면 어쩔수 없이 신용도가 하락하게 되고 그 하락된 신용도에 의해서 2금융 그다음 금융사를 찾아야 하는 일도 생기곤 합니다. 저역시 예전에 자격조건이 안되기에 2금융 및 그외의 대출업체를 찾게 되었고 다행히 자금사정이 풀리면서 모두 상환을 할수 있었습니다. 그럼 이런 업체를 이용할때는 어떤점을 고려하여 자금을 빌려야 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대출세상이란 어떤곳인가?


대출세상이란 회사는 여러개의 대출업체가 이곳에 가입을 하고 가입한 업체들끼리 상품에 대한 광고를 통하여 소비자를 찾는 곳입니다. 쉽게 말하면 대출계의 쇼핑몰이라고 할수도 있겠네요 내가 어느지역에 있던지 어떤상품으로 대출을 받고 싶은지 선택적으로 해당상품의 회사와 거래를 할수 있습니다. 

대출세상 회사소개


대출세상에 가입되어 있으며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 업체들은 모두 금융상담사는 정식등록된 업체라고 합니다. 또한 금융업에 종사를 하고 있는 상담사로서 무등록업체의 경우에는 광고를 할수 없다고 합니다. 이곳은 대출을 받으려고 하는 사람과 업체를 연결해주는 역활만 할뿐 그 어떤 책임을 지지 않기 때문에 대출을 받으실떄는 신중을 기하여 진행을 하셔야 할듯 합니다.

이용방법


대출세상은 특별한 회원가입 없이 이용을 하실수 있습니다. 대출업체 찾기 또는 나에게 맞는 대출상품을 찾아서 지역별, 상품별로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대출업체를 클릭하여 상품에 대한 정보를 보실수 있거나 또는 실시간 대출문의 작성을 하여 상담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대출시 유의사항 꼭 참고하세요

대출세상 이용시에 주의할점 입니다. 이 주의사항은 꼭 이곳 뿐아니라 어느곳에서 대출을 받더라도 주의하셔야 하는 내용입니다. 

- 대출을 받을시 업체의 상호, 연락처등을 꼭 메모 또는 숙지하셔야 겠습니다.

- 대면거래를 할때에는 그업체가 대출세상에 등록되어 있는 업체인지 확인을 하시고 진행을 하셔야 겠습니다. 

- 어떠한 경우라도 선입금요구, 출장비요구, 수수료요구, 체크카드 및 통장 등을 요구할때는 사기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니 꼭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법정 최대이자율은 24% 이내 입니다. 초과할수 없으니 24% 이상의 금리를 요구한다면 진행하시면 안되겠습니다.


대출세상후기

처음 대출을 받을때는 두렵기도 합니다. 티비에서 보던 불법추심등이 있지 않을까 싶었지만 계약내용대로 매월 원금과 이자를 납부일에 연체 없이 납부만 한다면 문제가 없었답니다. 일부 인터넷에서는 사기가 아니냐라고 하기도 합니다. 위에 있는 주의사항만 조심하여 진행한다면 문제가 없을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