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로또1등꿈 해몽 로또 1등 당첨자가 많이 꾸는 꿈

by 노을이좋아 2020. 6. 29.


누구나 한번쯤 로또1등에 당첨이 되었으면 하는 생각들을 하게 됩니다. 당첨이 되면 이돈을 어떻게 써야할가에 대한 상상만으로도 너무 설레이고 잠을자다가 로또에 당첨이 되는 꿈까지도 꾸게 된답니다. 그럼 당첨자들은 어떤꿈을 꾸고 로또에 당첨이 되었는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로또꿈 9위,10위


<10위 칼에 맞고 피를 철철흘리는 꿈>

칼에 맞는 꿈의 해몽은 어떤 소망을 이루거나 신분이 상승할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는 꿈입니다. 그토록 바라던 로또1등에 당첨되는 소망일수도 있고 어떠한 재물을 기대해 볼만한 꿈입니다. 그러나 이 꿈은 반대로 안좋은 일이 생길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9위 세쌍둥이를 낳거나 또는 보는꿈>

출산을 하는 꿈은 아주 좋은 꿈에 속합니다. 새로운 생명의 탄생을 보게 되거나 낳는꿈은 어떠한 권리를 찾게 되거나 재물을 얻을수 있는 꿈으로 쌍둥이 또는 세쌍둥이 꿈을 꾸신분들이라면 로또를 사보시는게 좋겠습니다.


로또꿈 8위,7위


<8위 머리에 총을 맞는꿈>

총을 맞게 되는꿈은 당첨 또는 승진, 합격 등의 아주큰 행운이 오게 되는 꿈입니다. 어떠한 일이던지 순조롭게 잘 풀린다는 꿈으로 만약 어떠한 일을 준비중에 있다면 바로 실행을 해보셔도 될것 같습니다. 

<7위 집이 불바다가 되어 훨훨타는꿈>

불꿈은 대체적으로 좋은 꿈에 속하게 됩니다. 부귀영화, 입신양명, 사업등 모든일이 아주 크게 번창을 한다는 뜻으로 그야말로 운수대통의 재물 꿈이되겠습니다. 집안에 재물과 경사스러운 일들이 따르게 되기 때문에 이런 꿈을 꾸신분은 당장 로또구입을 해봐야 겠네요


로또꿈 6위,5위


<6위 유명인사가 집으로 찾아오는꿈>

유명인사가 집으로 찾아오는 꿈은 재물 또는 사람, 지인등을 통하여 집에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으로 재물이 찾아올수 있기 때문에 좋은 꿈으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5위 조상님이 찾아와 날 보며 웃는 꿈>

조상님이 찾아오는 꿈은 약간 극과극으로 달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찾아오셔서 웃으시는 꿈은 앞으로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수 있는것을 암시하고 앞으로 내가 하는 일이 순탄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로또꿈 4위,3위

<4위 머리에 똥을 맞은꿈>

변은 일반적으로 꿈해몽에서 재물을 뜻합니다. 변의 양에 따라서 재물이 들어오는 양을 측정할정도로 똥에 맞아서 철철 흐른다고 한다면 어떠한 일에서 대박을 터트릴 징조입니다. 

<3위 비행기를 타고 하늘을 올라가는꿈>

비행기를 타고 하늘을 날아가는 꿈은 현재의 생활보다 더 좋은 생활을 할수 있게 된다는 뜻으로 합격 또는 승진, 재물상승등의 좋은 뜻을 암시하는 꿈이되겠습니다.


로또꿈 2위,1위

<2위 잘 자란 무가 집안 한가득 쌓여있는 꿈>

잘자란 무가 집에 한가득 있거나 무를 뽑아 오는 꿈은 앞으로 좋은 결실을 맺을수 있는 꿈입니다. 로또를 꾸준히 사오신 분들이라면 조만간 좋은 소식이 있을수 있는 꿈으로 해몽됩니다.

<1위 돼지가 길막하고 안비켜주는 꿈>

당연 돼지꿈은 우리가 알고 있는 재물꿈중에 1위로 꼽힙니다. 재물, 연예, 사업등 다방면으로 일이 잘 풀릴 길몽중에서도 최고의 길몽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돼지꿈을 꾸셨다며 로또한장 구입해 보는게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