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마블영화 시리즈 간단하게 정리 해볼께요

by 노을이좋아 2020. 6. 24.

개인적으로 마블영화를 참 재미있게 본답니다. 몇번씩 다시본 영화들도 있을 정도로 좋아합니다. 그래서 오늘 마블영화를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마블영화는 시리즈로 나오는데로 모두 봐주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이해 하기도 편하고 그래서 어느 영화부터 관람을 해야 하는지 순서대로 나열해 보겟습니다.

2008년 마블영화


2008년에는 마블영화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아이언맨 1 과 인크레더블 헐크가 나왔습니다. 아이언맨은 마블영화의 시초라고 볼수 있는 작품이죠 또한 인크레더블 헐크도 예전에 만화로만 봐왔던 작품이라서 기대를 하고 봤는데 역시 기대한 만큼 재미있게 볼수 있었습니다.


2010년 마블영화


2010년에는 아이언맨 2가 나왔습니다. 1탄에 이어 더욱 화려한 그래픽과 CG로 무장하여 영화를 보는 내내 나도 저런 슈트 하나 있었으면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다. 


2011년 마블영화


2011년도에는 우리의 토르형님이 나오십니다. 토르 천둥의 신과 우리의 영원한 캡틴 아메리카 : 퍼스트어벤져가 나왔습니다. 이는 다음해에 방영할 어벤져스를 위한 영화이기도 한거 같습니다. 토르는 항상 망치만 기억을 했는데 내용은 처음 보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기억을 하고 좋아하게 되었답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 캔틴은 어벤져스 중에서 가장 약체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든답니다.

 


2012년 어벤져스


드디어 어벤져스가 2012년에 나오게 됩니다. 어벤져스에서는 우리가 알고 있는 아이언맨과 헐크 캡틴 등이 나와서 지구를 위기에서 구하는 내용입니다. 워낙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많이 나와서 너무 흥미 있게 봤답니다. 보면서 누가 더 쎌까 하는 생각과 각 캐릭터별로 싸우는 장면이 인상 깊었답니다.


2013년 마블영화

어벤져스가 잠잠해질때쯤 다시 아이언맨3와 토르:다크월드가 나오게 됩니다. 언제 봐도 재미있는 아이언맨과 토르형님 둘다 화려한 CG로 큰 인기를 끌었답니다.


2014년 마블영화

14년도에는 캡틴아메리카: 윈터솔져 와 함께 가디언즈오브갤럭시가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가디언즈오브갤럭시가 캐릭터 들이 이쁘고 귀여운데 내용상 재미는 별로 없던 영화 입니다. 그냥 그래픽으로 보고 캐릭터 이쁜거로만 볼만 했던 영화 인거 같습니다. 캡틴 윈터 솔져도 볼만 했답니다.


2015년 마블영화

2015년도에 드디어 개미두목 앤트맨이 방영이 되면서 함께 어벤져스:에이지오브울트론이 방영이 된답니다. 앤트맨은 개미군단을 조정할수 있으며 몸이 개미만큼 작아진답니다. 이후에는 엄청 커지기도 하죠 또한 어벤져스는 기계군단과 마블영웅들의 한판 대결이 신나게 벌어진답니다.


2016년 마블영화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닥터스트레인지 두개가 방영이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캡틴영화는 별로 흥미가 없어서 닥터스트레인지를 더 재미 있게 봤답니다. 어릴쩍 꿈에서만 생각하던 마법사 캐릭터여서 너무 잼있게 보고 또 다시 보게 되었답니다. 


2017년 마블영화

가디언즈오브갤럭시 Vol.2 와 스파이더맨: 홈커밍 토르 : 라그나로크 세 영화가 나왔는데 가디언즈오브 갤럭시는 전에도 말씀드린데로 캐릭터가 이뻐서 한번 보게 되었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내용도 탄탄해지고 좀더 잼있게 보고 스파이더맨이 마블에 합류하면서 새로운 영웅이 나오게 된답니다. 이미 스파이더맨 영화를 본지라 기존 스파이더맨이 더 잼있다는 생각이 들지만 앞으로 어벤져스로서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말해 뭐해 토르형님 라그나로크도 잼있게 관람했어요


2018년 마블영화

2018년도에는 블랙팬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앤트맨과 스와프가 나왔습니다. 당연 가장 잼있게 봤던건 인피니티 워 입니다. 마블 영웅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싸우는 장면은 언제 봐도 재미 있습니다. 


2019년 마블영화

2019년도에 나온 마블영화는 캠틴마블, 어번져스:앤드게임, 스파이더맨: 파프룸홈 이 방영되었습니다. 조금 슬프게도 이번에 우리들의 영웅 아이언맨이 앤드게임에서 장렬히 싸우다 죽음을 맞이하게 된답니다. 앞으로 어떤 전개가 이루어 질지 궁굼해지며 기존에 나왔던 마블영웅들이 모두 출동하는 엄청난 싸움이 벌어지게 된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