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포뉴코엔자임 Q10 효능 및 부작용

by 노을이좋아 2020. 6. 12.

포뉴코엔자임 Q10 효능 및 부작용

현대 사회인들은 스트레스로 인하여 살도 많이 찌고 혈압도 높고 바쁜일상으로 운동도 하기 싫어 지게 됩니다. 그래서 건강기능식품으로 피로회복을 하고 항산화 작용에 도움이 되고 있는 제품들을 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포뉴코엔자임 Q10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포뉴코엔자임 Q10은 항산화 및 높은 혈압을 감소시켜서 생활에 활력을 줄수 있는 건강식품으로서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수익금의 일부가 아동 지원사업데 기부가 된다고 합니다. 내몸 건강도 챙기면서 간접적으로 기부활동도 할수 있기 때문에 구매를 하면서도 기분좋게 구매를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포뉴코엔자임 Q10 효과 - 비타민E와 같은 유사작용을 함으로서 피로회복과 항산화 작용을 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인체 내에 있는 모든 세포에 대하여 에너지 생성에 중요한 역활을 함으로써 평상시 무력감, 의욕저하 등의 증상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답니다. 


여기에 면역력을 증가시켜주고 관절염 등 탁월한 효능이 있으며 잇몸질환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포뉴코엔자임 Q10는 2개월 분으로 5가지 복합 기능성 건강식품입니다. 캡슐도 식물성을 사용하고 있어서 부작용이 덜하답니다. 안전하게 드실수 있도록 GMP 인증공장에서 제고를 하고 있고 식약처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포뉴코엔자임 Q10는 맛 또는 향을 내기 위한 첨가물을 0.1%도 사용하지 않은 제품으며 여기에 중국산 또는 일본산 원료도 사용하지 않은 제품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유해산소가 늘어나고 항산화효소는 줄어들기 때문에 이러한 기능을 개선해줄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이되겠습니다.


아직까지 알려진 포뉴코엔자임 Q10의 부작용은 없습니다. 그러나 고혈압 환자들은 섭취전에 꼭 전문의와 상의후에 섭취를 하시는게 좋을것으로 보입니다. 어떠한 건강기능식품이던지 꾸준히 섭취해 주는것이 좋습니다. 일정량 드시다가 그만 둔다면 효과를 보시기 어렵겠죠 단 1회성으로 몸이 좋아지는 법은 아직까지는 없는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