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룸이블링 발각질제거 하는법

by 노을이좋아 2020. 6. 11.

룸이블링 발각질제거 하는법

항상 깨끗한 발을 가지고 있는 분들을 보면 부럽습니다. 어떻게 관리를 할까 생각도 많이 하고 그렇다고 선듯 물어보지도 못합니다. 물어본다면 당연히 제 발에 각질이 있다고 여길 것이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룸이블링 발각질제거 하는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발 각질은 뒤꿈치에 많은데요 건조해지면서 갈라지고 난리법석이 안닌거 같습니다. 예전에는 바디로션을 뒷꿈치에 바르고 양말을 신고 자기도 하고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봤지만 제대로 되는것이 없는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룸이블링 이라는 제품을 사서 사용을 해봤는데 정말 효과적인거 같습니다.


룸이블링은 국내산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물망도 들어있어서 사용후에 통풍이 잘 되게끔 보관을 하실수 있습니다. 사이즈도  한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을 보여주고 무게도 가볍기 때문에 휴대하기도 편리하답니다. 예전에는 돌로된 제품들을 많이들 사용하시는데 무게되 나가고 부피도 있기 때문에 불편했습니다. 이제품은 목욕가방에도 쏙 들어가니 너무 맘에 든답니다.


사용후에 물로 쓱 씻어서 그물망에 넣어서 말리면 되기 때문에 사용후에도 관리가 아주 편하답니다. 다 말른 룸이블링은 사은품으로 함께준 지퍼팩에 넣어주시면 좋습니다. 혹 장기간 여행을 가실떄에도 휴대하기 편리할것 같습니다. 


물기 없는 발에 바로 사용할수 있는 점이 아주 좋습니다. 맨살에 하면 아플것 같지만 하나도 아픈게 없네요 문질러 줄떄마다 각질이 나오는걸 보고 너무 신기 하더군요 따가움이나 불편함도 없고 그립감이 좋아서 그런가 사용하기 편리하더군요 


사용후에는 흐르는 물에 깨끗하게 헹궈주면 되겠습니다. 사용후에도 관리가 쉽고 사용법도 쉽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게 될것 같습니다. 주에 2회정도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이정도만 사용해도 깨끗하고 뽀송뽀송한 뒷꿈치를 유지 하실수 있겠네요 각질 제거후에는 로션으로 마무리 해주는것 잊지 마시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