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카카오톡 나와의채팅 나가기 해결

by 노을이좋아 2020. 6. 10.

카카오톡 나와의채팅 나가기 해결 

어찌보면 좋은 기능인데 어떨때는 이 기능이 싫을때도 있습니다. 바로 카카오톡 나와의 채팅 나가기 기능 입니다. 그러나 현실적으로는 나가기 기능이 없기 때문에 어떻게 나가야 하나 고민이 많으실것 같습니가. 그래서 카카오톡 나와의채팅 나가기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결론 부터 말씀드리면 나가기 방법은 없습니다. 그러나 나와의채팅창이 거슬린다면 이런 방법으로 안보이게 하실수 있답니다. 기존에 나와있는 방법들로는 나와의채팅에 있는 글들을 모두 삭제 한다는 방법들이 대부분 입니다. 그래도 채팅창은 남아 있기 때문에 거슬리긴 마찬가지 입니다.


그래서 저는 숨기는 방법을 택했답니다. 어떻게 하냐면 우선 카카오톡 메인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톱니바퀴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3개의 항목이 나오는데 그중에서 전체설정 부분으로 들어가주세요 그러면 여기에 공지사항 바로 밑에 실험실 부분이 보입니다 여기에 들어가셔서 하단으로 내리다 보면 카카오톡 나와의채팅 숨기기가 있답니다. 이 부분을 체크하셔서 나와의 채팅을 가려주실수 있답니다.


일부 사람들은 본인만이 볼수 있는 채팅방을 뭐하러 가리느냐 하실수 있지만 누군가 자신만의 메모사항을 볼수 있을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저역시 나와의채팅을 통하여 여러가지 자료들을 메모해 두는 버릇이 있답니다.


이러한 메모들은 나름 유용하게 써먹을 때가 많기 때문에 자주 사용하지만 만약 휴대폰 분실을 우려하여 누군가 내 휴대폰의 카카오톡 내용을 볼까봐 걱정되시는 분들은 이렇게 평상시에는 숨겨 두고 나만의 비밀 톡방을 사용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나와의채팅 나나기 관련하여 알아봤습니다. 결론적으로는 나가기는 안되지만 숨겨 놓고 필요할때 다시 열어놓을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어느정도 해결이 된거 같습니다. PC에서도 마찮가지로 실험실을 통해서 해결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