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넷플릭스 미드 추천

by 노을이좋아 2020. 6. 9.

넷플릭스 미드 추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퇴근하고 나서도 딱히 할일이 없어서 요즘 넷플릭스 미드에 푹 빠져 지낸답니다. 한번 보면 멈출수가 없기에 원래 드라마를 잘 안보려고 하는데 한번 빠져버렸기에 어쩔수가 없네요 그래서 오늘 넷플릭스 미드 추천들을 드리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재미 있게 본 미드 이니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블랙 미러 - 매화마다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 드라마로 쭉 이어지기 아니기 때문에 괜찮은 애피소드를 골라서 보실수 있습니다.

기묘한 이야기 - 아마도 안본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넷플릭스 미드 입니다. 꼭 한번 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로스트 - 미스테리한 섬에서 48명의 승객이 탈출을 하면서 벌어지는 내용을 담은 내용입니다. 한번 보면 빠져 나올수가 없네요

사브리나의 오싹한모험 - 인간의 어머니와 마법사 사이에서 태어난 반마녀로 인간학교와 마법 학교에서의 벌어지는 내용을 다루고 있답니다.


틴 울프 - 처음에는 그닥 별로인것 같지만 보면 볼수록 빠져들게 만드는 드라마 입니다. 늑대인간에 대한 내용을 주제로 하고 있답니다.

러시아 인형처럼 - 몰입도가 상당히 높은 드라마로 36번째 생일이 계속적으로 반복되는 삶에 갇혀버린 내용을 다루고 있답니다.



섀도우 헌터스 - 판타지 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을 드려보고 싶습니다. 뱀파이어, 룬, 엔젤등이 나오면서 정말 흥미유발을 시켜주는 드라마 입니다.

굿 걸스 - 돈없는 여자들이 마트를 털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내용인데 시즌2 까지 나올정도로 재미있게 볼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루머의 루머의 루머 - 빠질수 없는 드라마 입니다. 소문의 소문으로 사람이 죽게 되면서 벌어지는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으로 빼 놓을수 없는것 같습니다.

워킹 데드 - 너무 유명하기 때문에 아직도 못 보신 분이라면 그냥 일단 한번 보시야 할 미드 입니다. 탄탄한 스토리로 넷플릭스 미드 추천에서 빠지면 안될 작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