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pdf파일을 ppt파일로 변환 하는방법

by 노을이좋아 2020. 5. 24.

pdf파일을 ppt파일로 변환 하는방법

내가 사용하고 있는 파일을 변환해야 하는데 어떻게 변환해야 할때가 있습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파일은 PDF파일인데 이걸 PPT파일로 변환을 하고 싶을때가 가끔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변환할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방법은 알PDF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이외에도 다른 방법이 있긴 하지만 저는 이프로그램이 편리한거 같습니다.


이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이유는 PDF파일을 PPT파일로 변환도 가능하지만 그외에 다른 파일로 변환도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우선 알PDF의 경우에 이스트소프트에서 개발한것으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알집과 알약프로그램을 개발한 회사 입니다. 그럼 알PDF를 통해서 PPT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알PDF다운로드 바로가기

위에 바로가기를 통하여 가시면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다운받으신 프로그램을 설치하시고 프로그램을 열어 줍니다.


좌측 상단에 보면 파일 메뉴를 눌러서 열기에 찾아보기를 통하여 파일을 가져옵니다.


파일을 가져오면 위쪽 메뉴에 파일 변환하는 곳이 있습니다. 파일 변환은 PDF파일을 한글, 워드, 엑셀 PPT, 그림, 텍스트 등으로 바꾸실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파일형태로 변환을 하실수 있게 되며 PPT파일로 변환을 클릭하면 새로운 폴더에 해당 PDF파일이 PPT 파일로 변환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하실수 있답니다.





이처럼 쉽게 알PDF를 통하여 변환을 해보실수 있답니다.


그외에도 다양한 기능들이 있습니다. 조금만 만져보면 다양한 작업이 가능한 프로그램인거 같습니다.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기에 소개를 해봤습니다. 파일을 변환해서 작업해야 하는 일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럴떄 유용하게 사용하실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012345678910


오늘은 PDF파일을 PTT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PDF파을일 그외의 파일로도 다양하게 변환을 할수 있기 때문에 꼭 PTT파일이 아닌 엑셀 한글등의 다른 파일로 변환하실때도 한번 사용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