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찾는법

by 노을이좋아 2020. 5. 22.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찾는법

목돈을 만들려면 적금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라고 생각들을 합니다. 그러나 어떤 은행에 넣어야 이자를 높게 받을수 있을까 고민을 하게 된답니다. 그냥 자기가 주로 이용하는 은행을 찾아서 넣는 분들도 있지만 막상 이자를 생각해보면 아쉬울때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찾는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01234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찾는 법은 금융감독원을 통하여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이곳에는 저축과 펀드, 연금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한눈에 보실수 있습니다. 금융상품통합비교를 하실수 있는곳으로 한눈에 확인을 해보실수 있습니다. 글 하단에 링크로 주소 남겨 드리겠습니다.

01234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찾을때에는 막연하게 이자만 볼것이 아닙니다. 자신이 적금을 부을때 조건이 있을것인데 월적금액과 적금기간등을 계산하시고 적금을 부어야 합니다. 또한 1금융권과 2금융권에 있는 상품도 비교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01234


금융감독원에서는 이렇게 자신의 원하는 적금액과 기간, 적립방식, 금융권, 지역, 가입대상등을 따져서 선택을 하시고 적금 이자 높은 은행을 찾아보실수가 있습니다. 만약 제가 월 10만원씩 12개월로 정립식방식으로 1금융권에 적금이자 높은 은행을 찾는 다면 아래처럼 나오게 됩니다.



이런식으로 나만의 조건에 맞춰서 적금 이자 높은 은행을 선택하셔서 목돈을 모으실수 있겠습니다. 또한 우측에 상세 정보를 눌러보면 해당은행에서 제공하는 적금상품의 간단한 내용들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상품문의와 우대조건 가입대상등의 내용들이 나와있으며 해당 은행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0123


일일이 적금 이자 높은 은행을 찾지 않고 한곳에서 바로 확인을 할수 있기 떄문에 너무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그럼 자신의 조건에 맞춰서 계획대로 목돈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찾는법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