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경기도 식자재꾸러미 신청방법

by 노을이좋아 2020. 5. 23.

경기도 식자재꾸러미 신청방법

이번 코로나로 인하여 사용되지 못한 학교급식예산을 도내 학생 1인당 10만원 상당의 식재료 꾸러미와 모바일상품권으로 지급을 한다고 합니다. 개학연기로 인하여 가중되었던 학부모의 부담을 덜어주면서 친환경 재배농가의 납품업체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한 결정이라고 합니다. 

012345


3월 부터 5월까지 경기도 학교급식 경비는 1700억원입니다. 이를 도내 초.중고교 169만여명이 1인당 10만원씩 받을수 있게 되는 급액입니다. 1인당 10만원씩 지급을 하고 있지만 학교 급식 운영체제 유지와 각 학부모의 선택권을 보장하기 위하여 식자래꾸러미5만원과 상품권5만원을 병행하여 지급하기고 결정했습니다.


경기도 식자재꾸러미 신청방법은 우선 학교측에서 먼저 연락이 오게 되어 있습니다. 만약 자녀를 두고 계신데 연락을 못 받았다면 학교에 연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우선먼저 하실일은 농협몰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농협몰의 전용 아이디로 개설을 해야 하기 때문에 네이버, 페이스북, 카카오톡으로 로그인 하면 포인트가 지급이 안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농협몰은 쉽게 회원가입 하듯이 가입을 하실수 있습니다. 그럼 다음으로 경기도 식자재꾸러미 신청을 해야 겠습니다. 9가지 문항이 있습니다. 1항부터 9항까지 신청내용을 작성하시면 된답니다. 희망란에 체크를 해주고 동의도 해주십니다. 주관식으로 기입하는 곳도 있습니다. 또한 아까전에 가입해 둔 농협몰 아이디까지 챙겨서 넣어주시면 된답니다. 마지막 제출하기를 눌러주시면 경기도 식자재꾸러미 신청방법을 완료 하실수 있습니다.


경기도 식자재꾸러미 모바일상품권으로 학부모들은 농협몰을 통하여 쌀,고기, 수산물과 가공식품등을 기호에 맞춰서 구매할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으며 식재료 이외의 제품은 제한이 된다고 합니다. 농,축,수산물 위주로 반영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01234


이번 사업은 기존의 학교급식체계를 유지하면서 관련 종사자의 안정적인 일자리를 확보하게 된답니다. 또한 식자재꾸러미관련 물류 배송과 관련된 단기 일자리와 모바일 지원에 따른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할수 있을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또한 생산농가등에 어려움을 격고 있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될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