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아이소이 잡티세럼 효과 및 이벤트

by 노을이좋아 2020. 5. 15.

아이소이 잡티세럼 효과 및 이벤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소비자들의 구매형태가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점차 옴겨가고 있습니다. 전년도 대비 상반기에 온라인 거래는 약 11.8%로 증가를 하면서 비대면 소비가 확산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각종 업계에서는 온라인 구매에 맞춰서 발빠르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오늘은 아이소이 잡티세럼 이벤트와 효과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해성분 없기로 소문난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인 아이소이는 11일부터 17일까지 슈퍼 이이소이 데이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이번 아이소이 이벤트는 베스트 제품들에 대한 풍성한 혜택으로 구매를 할수 있는 행사 입니다. 대표적인 아이소이 잡티세럼을 구매하시면 70ml구매시 35ml를 35ml구매시 15ml를 증정하고 있으며 같은 라인의 수분크림을 구매하시면 동일제품 20ml를 추가로 주고 있답니다.

01234



올리브영의 매출을 올려주는 1등 상품으로 불리울 정도로 인기가 많은 아이소이 잡티세럼은 일명 올리브영 세럼이라 불리우기도 한답니다. 올리브영을 방문하면 자연스레 눈길이 가는 제품으로 오랜시간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을 해온 만큼 항상 눈에 띄는 곳에 배치가 되어 있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아이소이 잡티세럼은 5대 임상실험을 완료하여 거뭇한 잡티 흔적을 지워내며 울긋불긋한 민감한 푸부의 진정을 도와준답니다. 이뿐만 아니라 과색소침착증, 피부 투명도, 피부결, 피부톤 개선등 까다로운 피부 고민 해결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또한 미백 기능이 있어서 피부 진정과 잡티케어도 도와주면서 아이소이 공식몰에서도 11년간 누적판매 1위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01234



아이소이 잡티세럼은 3000송이의 장미에서 단 1g을 추출하는 귀한 오일을 사용한답니다. 1년에 한달만 사람의 손을 직접 따서 첫번째로 추출하는 부가리아 공인 로즈오또 오일만을 사용한답니다. 당연히 2차. 3차 추출하는 오일과는 비교도 할수 없을 만큼 비싸지만 잡티세럼 효과에서는 큰 차이가 있기에 포기 할수 없다고 합니다.


2주만 사용을 해도 100% 만족도를 느끼기 때문에 아이소이 잡티세럼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거 같습니다. 누구나 깨끗한 피부를 원하는데 사용후기를 들어보면 잡티가 예전보다 개선되고 있는 느낌을 받는 다는분들과 칙칙했던 피부톤이 밝아졌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