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고주파 마사지기 소마 다이어트 효과

by 노을이좋아 2020. 5. 15.

고주파 마사지기 소마 다이어트 효과

평생의 숙제 다이어트 어떻게 해야 효과적일까 항상 고민하고 또 고민을 하게 된답니다. 그래서 최근 프리한 마켓 10에서 소개된 고주파 마사지기 소마를 소개 하려고 합니다. 프리한 마켓 24회에서 소개를 하였는데 다가올 여름을 대비하여 가만히 있어소 칼로리가 소비되는 내용을 다뤘습니다. 손하나 까딱 안하고 다이어트 하는 방법을 주제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다야한 쇼핑 아이템을 소개 했답니다.

01234


이 중에서도 가장 관심을 모은 제품은 바로 소마 고주파 마사지기 입니다. 프로그램 MC인 김경화 문지애 김소영은 원하는 부분만 쏙쏙 지방을 짜내고 비틀어줄 고주파 마사지기 라며 제품을 소개하기 시작했습니다. 

01234


고주파 마사지기 소마는 고주파 석션과 LED를 이용하여 복합 체형 관리기로서 다이어트에 필용한 부위위에다 올려두고 마사지를 해주게 되면 비만관리 뿐만 아니라 피부결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고주파로 발생한 심부열이 1초에 50만회 이상 피부속에 있는 지방을 자극하여 지방의 분해를 도와준다고 합니다.

012345


또한 석션기능을 통하여 셀로라이트를 감소시키며 피부탄력을 도와주게 된답니다. 김소영은 샵에서나 받을수 있는 고주파 마사지를 집에서도 쉽게 받을수 있는거라면서 관심을 보였으며 김경화는 혼자서도 가뿐하게 들수 있는 기기라면서 특별한 기술 없이소 누구나 손쉽게 이용 할수 있다고 합니다.

012345


고주파 마사지기 소마 사용법으로는 원하는 부위에 오일을 발라줍니다. 그후에 고주파 마사지기를 통하여 5분간 마사지 해주면 됩니다. 그 다음 석션기능을 선택하여 마사지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다이어트 뿐 아니라 피부케어까지 동시에 챙기실수 있게 된답니다. 주의 사항으로 한곳에 10초 이상 대고 있거나 오일을 바르지 않고 마사지를 하게 되면 화상의 위험이 있을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한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이번 여름이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그래도 이번 여름을 대비하신다면 고주파 마사지기를 통하여 멋진 몸매를 미리 만들어 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집에서 손쉽게 할수 있기 때문에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전문 마사지샵에서나 받을 수 있는 마사지를 집에서 해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