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빨간스캔들 레드석류 인기 있는 이유

by 노을이좋아 2020. 3. 23.

빨간스캔들 레드석류 인기 있는 이유

0123


빨간스캔들 레드석류가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폭발적입니다. 전에도 석류엑기스 만드는 법을 소개 해 드린적이 있는것 처럼 편하게 먹을수 있고 또한 여성들에게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빨간스캔들 레드석류에 대하여 왜 인기가 좋은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012


우선 석류가 몸에 좋은 어떻게 좋은지 부터 알아보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라는 광고가 있을 정도로 석류에는 여성들에게 필요한 칼륨과 폴리페놀이 다량으로 함류가 되어 있는 영양과일입니다. 포도당과 함께 가당이 무려 40%를 차지하고 껍질에는 타닌 성분이 있으며 종자에 에스트로겐 등이 넘쳐자는 과일이라고 하겠습니다. 

012


석류는 갱년기 증상을 완화해주는 기능이 있는데 이는 에스트로겐 성분으로 인한것으로 여성의 폐경기에 들어서면 호르몬 분비가 감소하게 되는데 이 부분을 완화 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콜라겐의 합성을 도와주어 피부노화방지 및 피부 주름완화 등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석류에 포함되어 있는 비타민 B,C / 칼륨/ 폴레페놀/ 에스트로겐 등의 성분이 노화 예방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황산화 효과도 보실수 있습니다. 체내에 활성산소를 분해하여 체외로 배출함으로써 산화방지 및 노화방지와 질병예방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012




빨간스캔들 레드석류는 먹기좋게 곤약젤리형으로 간편하게 간식처럼 섭취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1박스당 2개월분이 들어 있고 박스안에 상자를 꺼내보면 10개씩 들어있답니다. 정확한 명칭은 빨간스캔들 R.E.D석류 이며 원료는 석류농축액으로 터키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관방법은 직사광선을 피하시고 통풍이 잘되는 서늘한 장소에 보관을 하시면 되면 섭취하실때는 날까라운 면에 베일수 있으니 밀어올리면서 섭취를 하시면 됩니다. 또한 한번에 섭취를 하시면 목에 걸릴수 있으니 잘 씹어서 섭취 하시면 된답니다.섭취는 1일 2포를 드시면 아주 좋습니다. 

012


아침 출근 시간이나 저녁에 퇴근하고 수면을 취하기 전에 한포씩 간식 처럼 섭취를 하면 좋을것 같으며 휴대하기도 편리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섭취가 용이합니다. 그동안 석류가 여자들 몸에 좋은건 알고 있지만 섭취하기가 까다로웠다면 이번에 빨간스캔들 레드석류로 간편하게 섭취하면서 건강을 챙겨보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0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