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여성갱년기 증상개선

by 노을이좋아 2020. 4. 3.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여성갱년기 증상개선

휴온스에서 여성갱년기 증상 개선용 유산균 건강기능 식품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대표적인 갱년기 증상을 먼저 알아보면 안면홍조, 질건조.분비물감소, 손발저림, 신경과민, 우울증, 가슴두근거림, 근관절통, 피로 등의 증상을 보이는 여성갱년기는 노화가 되면서 어떻게 보면 자연스러운 현상이기는 하지만 누구나 여성갱년기를 내 자신도모르게 지나갔으면 하는 생각들을 하게 된답니다.

012


그래서 이번에 여성갱년기에 도움을 줄수 있는 제품을 휴온스에서 출시를 한다고 합니다.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는 스스로 가꾸고 적극적으로 자신의 삶을 즐기는 중년들을 위한 갱년기 유산균이라는 뜻으로 엘레강스와 루비족을 갱년기를 뜻하는 메노포즈와 유산균을 뜻하는 락토바실러스를 합쳐서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012


이 제품의 주원료는 YT1로서 건국대 국립암센터에서 진행한 여성호르몬을 활성화하여 생체이용률을 높여주는 에스트로겐을 발현을 도와서 체내의 에스트로겐 농도를 저하로 인한 갱년기 증상을 완화해주는것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갱년기가 진행이 되면 장내에 미생물 환경이 변화를 하면서 배변활동이 불편해지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는 면역세포의 70%이상이 서식을 하고 있는 장내에 유익균을 증가 시키면서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012


또한 갱년기 삶의 지수평가에서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남으로서 여성갱년기 삶의 질을 모두 개선되는 효과를 보았다고 합니다.

01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는 신체적, 정신적으로 중년 여성에게 큰 부담을 주는 갱년기를 잘 관리해야 이후의 삶을 보다 활기차게 보낼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갱년기는 단순 노화현상이 아니라 적극적으로 관리하면 개성니 되는 증상인 만큼 개별인정과 특허, 인체적용시험을 통하여 인정을 받은 제품으로 갱년기 관리를 하면 좋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