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ABC주스 부작용 없이 먹는법

by 노을이좋아 2020. 3. 22.

ABC주스 부작용 없이 먹는법


최근에 디톡스 열풍으로 인한 관심으로 몸에 들어있는 나쁜 독소를 제거 해주는 상품으로 인기가 많은 ABC주스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리고 부작용 없이 먹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들 이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다양한 야채와 과일을 이용하여 최적의 조합법으로 제조하여 영양과 함께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01234567


그럼 ABC주스가 무엇인지부터 확인해 보겠습니다. 이 주스는 3가지의 재료료 만든 제품으로 Apple, Beet, Carrot 이렇게 사과, 비트, 당근을 사용하여 영문 앞글자를 따서 ABC주스라고 불리이구 있습니다. 이렇게 3가지를 갈아서 만든 주스를 통하여 다이어트를 하실수가 있게 된답니다.

01234567


최근에 "나는 몸신이다"에서 소개가 되면서 더욱 그 인기가 높아진 이 주스의 레드비트의 경우에는 디톡스 다이어트효과가 뛰어난 제품으로 붉은 보석 빨간무 등으로 불리우고 있고  변비에도 직빵인 음식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그럼 ABC주스 부작용 없이 만드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01234567



만드는법

재료는 사과, 당근, 비트, 물 600ml 를 준비해주세요 비율은 사과1개반, 당근작은사이즈2개 비트는 사과가 1이라고 했을 경우 1/3 정도 있으시면 됩니다  여기에 물 600ml가 필요합니다. 

 

 사과

당근

비트 

 1

 1

 0.3

이 비율이 가장 좋습니다. 그럼 이제 준비한 재료중에 비트를 찜기에 넣어서 10정도 찌어 줍니다. 비트는 약간의 독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생으로 먹기보다는 쪄서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ABC 주스 부작용중에 소화장애 및 설사등을 하시는 분들은 비트를 쪄서 만들어 드셔보면 부작용을 해결 하실수도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01234567


이제 믹서기에 사과와 당근 비트 그리고 물을 넣어주시고 갈아주시면 된답니다 처음에는 물을 소량만 넣으시고 천천히 상황을 봐가면서 갈아주시면 된답니다. 

완성된 ABC 주스는 자주빛을  보여주고 걸죽한 스무디 형태로 만들어 진답니다. 매일 한잔씩 꾸준히 마셔준다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리고 비트의 경우 불용성 옥살산이라는 성분이 있기 때문에 몸속의 칼슘과 반응하여 결정을 만들기 때문에 신장이 약한 사람은 많은 양을 먹으면 안된다고 합니다. 많이 드시게 되면 복통과 설사를 유발할수 있으니 유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음용후에 꼭 충분한 물을 드셔 주는것이 가장 중요한것 같습니다.

01234567


이용 후기를 찾아보면 뱃살이 빠지는건 기본이며 피부도 환해진다는 글들을 많이 볼수가 있었습니다. 또한 스무디형태라서 은근히 포만감도 느껴져서 아침에 음용후 점심때까지 배고픔을 못 느낀다고 합니다. 칼로라가 150kcal로 낮으며 식이섬유와 비타민이 풍부하다고 하니 꾸준히 음용하여 드시면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실수 있답니다.

01234567891011


ABC주스 부작용을 알아보면 붉은 대소변을 보는 경우가 있다고들 말하십니다. 그러나 이는 ABC 주스 부작용이 아닌 적뇨 현상이라고 안심해도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시는 방법은 매일 아침에 500ml씩 섭취하는 방식이 좋으며 변비가 있으신 분들은 소량씩 나누어 드시면서 양을 천천히 늘려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ABC 주스를 드신분들은 음용후에 물을 충분히 마셔주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