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넷플릭스 투핫 프란체스카 인스타

by 노을이좋아 2020. 5. 12.

넷플릭스 투핫 프란체스카 인스타

만약에 남여가 낭만적인 해변에 모여서 접촉금지라는 무시무시한 규율속에서 한달을 살아가는 과정을 담는다면 어떨까? 바로 넷플릭스 투핫이 이러한 내용을 담아서 방송을 하면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중에서도 넷플릭스 투핫 프란체스카는 남성 참가자들에게 뜨거운 시선을 받은 인물중 하나 입니다.  


또한 넷플리스 투핫 프라체스카는 이번 프로그램의 1등공신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리하여 프란체스카에 대한 내용을 한번 담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녀의 직업은 SNS 스타 입니다. 인스타 그램을 통하여 활동을 하고 있으며 방송 전에는 무려 31만명의 팔로워가 있을 정도이며 방송 이후에는 290만명까지 늘어났다고 합니다.



캐나다 벤크버 출신의 프란체스카는 현재도 SNS활동을 유지하고 있으며 윤리적이고 지속가능한 생분해성 수영복 사업을 최근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넷플리스 투핫에서 과거에 디제이 디플로와 교제를 한적이 있다는 뉴스가 있었습니다. 디플로는 빅뱅과도 작업을 하여 인지도가 높은 인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디플로와는 친구 사이라며 선을 그었고 6~7년 이상된 친구사이라고 했습니다. 또한 갑작스러운 연애설에 디플로는 재미있다는 반응을 전하기도 했답니다. 그렇다면 넷플릭스 투핫 프렌체스카의 현재 애인은 누구일까? 



넷플리스 투핫 결말에 프렌체스카와 해리의 관계는 어떻게 되었을까에 대한 궁금증이 있습니다. 현재 촬영이 끝이난 후 1년이 지났지만 두사람은 현재 진행형이라고 합니다. 프렌체스카는 인터뷰에서 해리와의 연애를 공식적으로 인정을 하였으며 연애사실을 숨기는것이 힘들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해리는 수많은 사람들이 프란체스카에게 메세지를 보내는 것을 지켜보는것이 고역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많은 유명인들과 데이트를 해봤지만 내가 찾는 그런사람은 아니었으며 나를 소중히 여겨주는 또 내가 소중히 여길수 있는 사람을 찾았으며 현재 우리는 정말 사랑하고 있다고 당당하게 해리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또한 해리는 자신을 위해서 항상 지지해준다고 합니다. 현재 두사람은 유튜뷰 해리&프랭키를 운영하면서 달콤한 사랑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투핫 프란체스카 인스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