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토트넘 면도기 TOT-1500 남자 면도기 추천

by 노을이좋아 2020. 5. 11.

토트넘 면도기 TOT-1500 남자 면도기 추천

매일 아침에 일어나서 얼굴에 손을 가져가면 항상 까끌거리는 느낌을 받습니다. 바로 수염때문에 그렇습니다. 남자들은 수염이 너무 빨리 자라기 때문에 매일 아침 저녁으로 관리를 해줘야 합니다. 사람에 따라서 하루 한번 2틀에 한번 많게는 아침 저녁으로 관리를 해줘야 한답니다. 그래서 오늘 사용하기 편리한 토트넘 면도기 TOT-1500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토트넘 면도기 TOT-1500은 런위에서 제조를 했습니다. 브랜드명은 토트넘 훗스퍼 입니다. 회전식으로 습식면도, 건식면도, 습식+건식면도, 밀착면도, 입체면도의 방식으로 면도를 하실수 있으며 3중날의 정밀면도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면도기는 사람의 다양한 얼굴형을 고려하여 적합한 3D입체면도를 할수 있도록 설계 되었으며 더블트랙 칼날로 정교하고 깔끔하게 면도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5in1 면도기로 편리하게 사용을 하실수 있답니다. 인체에 닫는만큼 안정성도 고려해야 하는데 IPX7방수성적서, 전파인증서, KC전기안정인증서, 배터리인증 등 안정성을 고려하여 만들어졌습니다.


토트넘 면도기의 더블트랙 면도날은 작은 움직임 만으로도 넓은 면적을 깔끔하게 하실수 있습니다. 짧은 수염도 들어올리면서 컷팅하기에 섬세한 절삭력이 매력적입니다. 여기에 5방향으로 움직이는 3D 스마트 입체 헤드는 얼굴의 굴곡진 곳을 밀착하여 피부의 방향에 따라서 매끄럽게 움직일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피부자극은 최소화 시킬수 있으며 굴곡진 부분의 정밀한 면도를 하실수 있게 된답니다. 건식면도와 습식면도 모두 빠르고 깔끔하게 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한번충전할때 100분이면 완충이 되고 완충기준으로 최대 60분을 연속하여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면도기 뒤에는 시크릿 팝업 트리머가 있는데 수염의 라인과 구렛나루등도 깔끔하게 정리하실수 있게 된답니다. 

01234

01234


토트넘 면도기는 사용중에 배터리가 어는정도 남아있는지 배터리 잔여량을 LED 디스플레이를 통하여 알려줍니다. 배터리의 잔여량과 충전중, 충전필요, 헤드교체, 자동잠근 표시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