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신청 방법

by 노을이좋아 2020. 5. 12.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신청 방법

현재 국내에는 트롯트 바람이 한창입니다.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의 방영으로 다시금 트롯트가 재조명을 받으면서 나이불문하고 많은 이들이 트롯트를 따라 부르고 있습니다. 또한 TV조선에서는 신청공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콘서트가 시청율 22.5%대를 유지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오늘은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신청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사랑의 콜센터는 특정시간에 전국 각지에서 걸려오는 전화를 통하여 신청자의 사연과 함께 신청곡을 받은후에 그 자리에서 즉석으로 신청곡을 불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여기에 TOP7의 가수로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신청 방법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렷듯이 해당시간에 전화를 걸어야 한답니다. 해당시간은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공지사항을 참고 하셔야 합니다. 전화연결되는 시간을 공지를 통하여 알려주기 때문에 사랑의 콜센터에 신청을 하기 위해서 가장 먼저 해야 할일은 공지를 통해 신청 시간을 확인하시는 것 입니다.


신청 방법은 신청 시가간에 맞춰서 콜센터 전화번호인 [일오사사- 칠육육육] 번으로 전화를 하셔야 합니다. 국번 없이 전화를 거시면 되고 교환원과 통화 연결이 된다면 정상적으로 신청이 완료가 된답니다. 참고하실 사항은 솔로는 물론 듀엣 노래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신청 방법중에 유의사항도 있습니다. 전화연결이 안되는 겨우에는 모든 회선이 통화중에 있다고 하니 잠시후 다시 전화를 걸어주셔야 하며 교환원과의 통화내용은 개인정보 활동 동의 및 방송출연동의를 위한 녹취가 될수 있음을 사전에 알고 계셔야 합니다. 이경우 거부를 하신다면 방송에 참여는 불가능 하게 된답니다.



또한 신청을 하셨다고 해서 모두 참여가 가능한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신청을 해 놓으시면 촬영을 하면서 무작위로 전화번호를 선정하여 불시에 전화를 하기 때문에 신청 하신분들은 항시 전화기를 옆에 두고 기다려야 하겠습니다. 혹시 늦은 시간에 전화를 걸수도 있으니 양해 부탁드린다고 합니다. 그럼 한번 자신이 듣고 싶은 노래를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에 신청을 해보는건 어떨까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