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쯔양 세쌍둥이 논란 나이 수입 몸무게

by 노을이좋아 2020. 5. 14.

쯔양 세쌍둥이 논란 나이 수입 몸무게 

먹방으로 유명해진 쯔양이 최근 인바디 검사를 했습니다. 혼자서도 소고기 15인분을 거뜬이 먹어지추는 대시가로서 하루 걸러 폭식을 하는 팬들의 우려가 계속되면서 인바디 측정으로 건강상태를 공개했습니다. 트레이너 숀리와 함께 인바디 검사를 진행 했습니다. 걱정과는 달리 체지방량이 12.1%로 표준범위를 살짤 넘어서는 정도여서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012345


쯔양은 잦은 폭식으로 인해서 건강상태가 안좋을 것이라는 우려가 따르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건강상 아무런 문제가 발견되지 않으면서 팬들은 마음을 놓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평생 먹방을 하라는 신의 계시다 또는 건강을 걱정했는데 다행이다 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012345


쯔양 세쌍둥이 - 쯔양은 많이 먹는 비결은 세쌍둥이 입니다라는 제목의로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속에는 쯔양과 닮은 두명의 게스트가 차례로 등장을 했습니다. 쯔양은 세쌍둥이라면서 동생 쩌양과 쪼양 소개했습니다. 그러나 쯔양 세쌍둥이는 혼자서 1인 3역을 하며서 만들어낸 영상으로 편집을 통하여 만들어낸 영상이라고 합니다. 

01234


쯔양은 지난해에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이 되면서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을 했습니다. 쯔양은 술과 담배를 호기심에 고등학교 시설에 접한사실이 있으며 1년을 유급한 것도 맞다고 합니다. 그러나 유급을 했기 때문에 성인신분으로 담배를 구입할수 있었고 학교 교칙상 학생이 흡연하면 안되는 것을 알고 있었으며 인정하고 반성한다고 했습니다. 고교 시절에 전학을 갔다 돌아온 사건으는 가해자가 퇴학을 당하고 주위의 시선이 불편하여 전학을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01234



먹방 유튜버 쯔양은 23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본명은 박정원 입니다. 그는 1994년 4월 25일 생으로 23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이며 키는 161cm입니다. 몸무게는 48kg으로 음식을 많이 먹지만 살이 안찌는 체질로 현재 구독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상당한 구독자수를 보유하고 있어서 그의 유튜버 수입이 궁금하신 분들도 많습니다.

0123


쯔양 수입은 대략 월 8000만원 가량의 유튜버 수입을 벌어들이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TV에도 출연을 많이 하면서 그 인기가 더욱 높아 지고 있습니다. 쯔양의 유튜브 채널에 영상 조회수는 4억5천만뷰를 기록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