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좀비고등학교 공식카페 pc

by 노을이좋아 2020. 5. 12.

좀비고등학교 공식카페 pc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 호러슈팅게임인 좀비고등학교가 이번 조주빈 사건에 사용되었던 게임이라고 해서 경악을 금치 못하네요 이 내용은 아래서 다루고 오늘은 14년 동안 사랑을 받아온 좀비고등학교 공식카페와 PC에 대한 내용을 한번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좀비고등학교에는 약 40만명의 유저들이 활동을 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0123


모바일 게임으로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좀비고등학교에 나오는 등장인물로 고나래, 정예슬, 아람, 이유리, 정동석, 케빈, 임현지, 남선지, 윤슬, 김준호, 조예지 등이 있습니다. 최대 8명이 함께 즐길수 있는 온라인 모바일 게임이 되겠습니다.

0123



최근 인기 드라마 킹덤1, 킹덤2로 인해서 좀비에 대한 내용의 드라마도 인기를 끌고 있으면서 좀비관련 게임도 더블어 유행을 타는듯 합니다. 이처럼 좀비에 대한 인기가 많아지면서 좀비고등학교 공식카페도 6주년을 맞이하면서 12가지의 질문과 답변이 달렸습니다.

0123


좀비고등학교 공식카페의 질문은 1, 학교생활 업데이트는 언제 하나요? 2, 2인승 라이드는 언제 오나요? 3, 좀비고 테마 카페는 언제 하나요? 4, 100가스는 어디서 얻을수 있나요? 5, 6주년 무도회 스킨 교환권은 어디서 구할수 있나요? 6, 6주년 페스티벌 엠블런은 어디서 얻을수 있나요? 7, 6주년 컨텐츠 진행 기간을 알려주세요? 8, 아크릴챱은 어떻게 얻을수 있나요? 9, 벽걸이 브로마이드는 어떻게 구할수 있나요? 10, 아크릴 스탠드는 어떻게 얻을수 있나요? 11, 6주년 무도회 코스튬 스킨교환권을 사용 했을 경우 응모권을 획득할수 있나요? 12, 학교 생활은 상시 컨텐츠 인가요? 등의 질문이 올라왔으며 이에 대한 답변은 좀비고등학교 공식카페에서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

0123


좀비고등학교 공식카페 바로가기

좀비고등학교 공식카페를 이용하면 게임시 불편했던 사항이나 궁금했던 사항들이 유저들의 커뮤니티 활동으로 자세히 나와 있기때문에 활용하면서 게임을 즐기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또한 좀비고등학교 PC로 이용하실분은 아래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시고 PC에서도 게임을 즐겨보실수 있습니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012345


마지막으로 위에서 언급했던 조주빈 내용으로는 바로 좀비고등하교 게임내에서 어떤 남성이 기프트카드를 주겠다며 접근하여 어린이의 신상정보를 받고, 사진을 요구하였다고 합니다. 사진을 거부하자 신상정보를 빌미로 이 어린이를 협박을 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