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뷰티올시카 크림 장점 단점

by 노을이좋아 2020. 5. 11.

뷰티올시카 크림 장점 단점

잠잠했던 코로나가 다시 확산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태원 클럽에서 발생하여 전국적으로 확산이 되고 있는데 아직까진 우리나라도 코로나에서 안전하진 않은가 봅니다. 앞으로도 마스크 꼭 착용하고 다녀야 할것 같습니다. 그런데 마스크를 쓰다보니 마스크에도 세균이 생기는 건지 피부가 요즘 안좋은거 같습니다. 그러다 뷰티올시카 크림을 알게 됬습니다. 


뷰티올시카 크림은 피부트러블에 상당히 좋다고 하여 최근 인기가 많은거 같습니다. 미리 피부예방을 하면 좋겠지만 요즘같이 항상 마스크를 쓰고 다니니 언제 자신의 피부가 문제가 생겼는지 확인 할수가 없게 되네요 그래서 오늘 뷰티올시카 크림에 대하여 좋은점과 안좋은점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뷰티올시카 크림은 현재 피부과에서도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인터넷에서도 쉽게 구매를 할수가 있다고 합니다. (현재 포스팅하는날 기준으로는 품절상태입니다. 곧 입고되면 다시 판매를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주문은 가능하나 5월21일 이후에 생산되는 제품을 받을수 있으니 조금 기다리셔야 합니다.) 


뷰티올시카 크림은 원래는 가 정식 명칭입니다. 그러나 뷰티올이라는 곳에서 판매를 하다보니 뷰티올시가 라고 불리우고 있습니다. 용량이 약 30g입니다. 미백과 피부주름개선에 효과적기에 식약청에서 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우선 사용하신분들이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 것은 바로 미백효과입니다. 그렇다고 백인처럼 하얀 얼굴로 바뀌는건 아니고 화사해 졌다는 표현이 더 맞을꺼 같습니다.



뷰티올시카 크림은 흡수가 빠르기 때문에 피부에 깊은 보습효과와 함께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고 있답니다. 제품의 효능으로 피부 미백효과와 피부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바르는 방법은 기초화장을 하고 마지막에 얇게 펴서 얼굴에 발라주시면 좋습니다 또 트러블이 있는곳 주름이 진곳에는 조금더 집중적으로 발라주면 좋겠습니다.



뷰티올시카 크림 장점과 단점을 구분해보면 장점으로는 빠른 흡수로 답답한 느낌이 없습니다. 미백효과가 있는거 같습니다. 화사한 느낌은 받을수 있습니다. 피부트러블과 주름개선에 도움이 된답니다. 여기에 피부과에서도 사용할 만큼 이미 검증이 된 제품입니다. 단점으로는 용량이 작으며 제품 수급이 현재는 조금 힘든 점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