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발로란트 뱅가드 오류 해결방법

by 노을이좋아 2020. 5. 11.

발로란트 뱅가드 오류 해결방법

라이엇 게임즈에서 새로 발표한 발로란트 게임이 벌써부터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을 실행하기도 전에 오류가 뜨시는 분들도 상당하답니다. 바로 발로란트 뱅가드 오류 입니다. 오류가 있으신 분도 있으며 없는 분도 계십니다. 그래서 오늘 발로란트 뱅가드 오류 해결 방법을 알아보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겨 보시

기 바랍니다.


우선 발로란트 뱅가느는 게임을 실행하면 같이 실행되는 클라이언트 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마도 라이엇 게임즈에서 게임출시부터 핵을 확실히 잡겠다는 의지인거 같습니다. 발로란트 뱅가드 오류 내용은 뱅가드가 실행되지 않았습니다. 라고 뜨면서 뱅가드 부정행위 방지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았습니다. 게임을 처음 플레이하신다면 컴퓨터를 다시 부팅하세요 이 메세지가 계속 표시될 경우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할 수도 있습니다. 라고 뜨게 됩니다.

0123456




그러나 재부팅을 한다고 해서 발로란트 뱅가드 오류가 해결되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또한 뱅가드를 삭제하면 게임이 실행 된다고 하는 분들이 있지만 실행이 안되는 분들도 계십니다.그래서 여러가지 방법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012345

01234


1번째 방법 바탕화면 우측 하단 에보시면 라이엇 뱅가드 우클릭하시고 More에서 Uninsrtall Vanguard 라고 있습니다. 이 부분을 클릭하여 삭제하신후 재부팅 하여 게임을 진행 하는 법입니다. 




두번째는 내 컴퓨터에서 로컬디스크(C:) > Program Files > Riot Vangurd 폴더로 이동을 하십니다. 그 이후에 Uninstall.exe를 실행해주시고 안내창이 나오시면 예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잠시후  Riot Vangurd 폴더 자체가 사라지는 것을 보실수 있으며 반드시 재부팅후 게임을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두가지 방법중 하나를 선택하셔서 해보시면 발로란트 뱅가드 오류를 해결하실수 있습니다. 발로란트 실행 오류가 있는 분들이 상당수 있는것 같습니다. 라이엇 게임즈에서 핵을 잡는것도 좋지만 이러한 오류는 빨리 잡아주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