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by 노을이좋아 2020. 5. 10.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지인이 프린터를 샀다고 합니다. 혼자서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를 할줄 모른다고 하여 설치좀 도와달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 쉽게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벙을 적어 놓고 링크를 해줘야 할것 같습니다. 컴퓨터를 잘 사용 못하면 드라이버 설치도 어려운데 평상시 인터넷만 사용하다가 막상 드라이버를 설치하려고 하면 막막하기만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는 법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처음 프린터를 구입하게 되면 동봉되어 오는 CD가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CD를 많이 사용안하기 때문에 본체에 CD룸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삼성 홈페이지를 통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하는게 좋습니다. 업데이트도 잘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하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원하시는 해당 모델명을 입력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모델명을 모르시면 프린터를 기기를 찾아보시면 모델명이 있습니다. 예로 SL-C153 또는 SL-C513w 등으로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제품이름과 모델명을 구별하셔야 합니다. 사이트 검색란에는 제품이름이 아닌 모델명으로 검색을 하셔야 합니다.


검색이 완료가 되셨으면 아래에 제품명이 나오며 클릭하면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이동을 하셨으면 중간에 위치한 드라이버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나서 우측에 파일중에 맨 위에 있는것을 다운받아 주시면 됩니다.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센터 바로가기

자신의 프린터가 오래되서 모델명이 어떤건지 모르실때는 다운로드센터에서 모델명 확인하는 방법이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설명대로 찾으시면 자신의 프린터가 모델명이 어떻게 되는지 금방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 되면 일반 프로그램 설치하듯이 다음을 눌러주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자녀들이나 회사에서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필요하실때는 인터넷을 찾아서 쉽게 설치하여 빠르게 사용하실수 있겠습니다. 다운 받아서 설치하는 방법도 쉽기 때문에 혼자서도 무난하게 설치가 가능하십니다. 설치시 잘못 되었다면 오류가 난 부분을 인터넷이 검색하면 자세히 설명 되어 있으니 주저 말고 스스로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해서 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