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정보

키움증권 모의투자 하는방법

by 노을이좋아 2020. 4. 17.

키움증권 모의투자 하는방법

오랫만에 내리는 비로 하늘은 우중층 하지만 비온후에 맑을 하늘을 볼 생각에 벌써부터 기뿐건 저뿐일까요? 국내 코로나 환자도 20명대에서 안정세를 유지하고 있고 국내 확진자보다는 외국 유입 환자가 더 많은 상황인데 산발적인 확산은 앞으로 없었으면 하네요 

요즘 주식에 많은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밖으로 나가다니지도 못하고 집에서 여윳돈을 좀 굴려볼까 하는 생각에 주식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 무턱대고 투자를 하셨다가는 큰 낭패를 보실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키움증권 모의투자 하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키움증권 홈페이지로 가셔서 우측 상단부분에 보시면 로그인 하는 곳이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안하신 분들은 회원가입후 로그인 절차를 밟아주면 될것 같습니다. 로그인을 다 하셨으며 이제 본격적으로 키움증권 모의투자를 해봐야 할텐데요 스크롤을 아래로 쭉 내려보시면 하단 중앙부위에 상시모의투자라는 곳을 발견하실수 있습니다.




키움증권 상시 모의투자를 클릭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사진이 나오게 됩니다 키움증권의 모든 고객들을 위한 무료로 이용하실수 있는 서비스 이며 투자기간을 1개월 2개월 3개월 단위로 선택을 하실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투자액 역시 100만원부터 5억원까지 선택을 하실수 있게 된다는 내용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아래로 더 내리시게 되면 참가신청 버튼이 나오게 되는데요 참가신청을 누르시고 원하시는 금액과 투자기간을 설치하시면 되겠습니다.



키움증권 모의투자는 영웅문4을 통하여 실전처럼 투자를 해보실수 있게 된답니다. 참가 신청을 하셨다면 영웅문에서 모의투자 모드로 접속을 하셔서 내가 원하는 기업에 투자를 해보시고 투자기간까지 어느정도 수익이 발생했는지 확인해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이처럼 키움증권 모의투자를 연습삼아서 미리 투자를 해보고 익숙하게 졌거나 주식시장이 어떤식으로 돌아가는지 파악을 해보시고 안전한 투자 성공하는 투자 하시기 바랍니다.



'부동산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etf란?  (2) 2020.04.18
공모주 청약방법 어떻게?  (178) 2020.04.17
리딩투자증권 어떤회사일까요?  (2) 2020.04.17
존 템플턴 역발상 가치 투자방법  (7) 2020.04.16
신한 레버리지 WTI원유 선물 ETN 괴리율?  (4) 2020.04.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