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정보

리딩투자증권 어떤회사일까요?

by 노을이좋아 2020. 4. 17.

리딩투자증권 어떤회사일까요?

오랫만에 비가 주르륵 내리네요 이번에 비가 좀 내린다고 하던데 코로나19 바이러스도 싹 쓸어가 버렸으면 좋을것 같네요 간만에 오늘 저녁에 외출 계획이 있는데 이놈의 비때문에 아침부터 짜증이 몰려 오네요 그래도 간만에 오는 비라서 한편으로는 반갑기도 한거 같습니다. 


오늘은 어떠한 한 회사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바로 리딩투자증권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해외에 투자를 해보신 분들은 아실수 있는 회사인데요 그러나 투자에 대하여 잘 모르시는 분들은 리딩투자증권이 어떠한 회사인지 잘 모를것 같아서 소개좀 하려고 합니다.


리딩투자증권은 해외 전문 투자회사라고 합니다. 일반인들이 이 회사에 대한 정보를 잘 모르는 이유는 해외에 투자에 대하여 깊게 고려를 하지 못하는 까닭이라고 보입니다. 그러나 이미 해외 투자를 하고 계신분이거나 주식에 대하여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쯤은 들어본 증권사 입니다.




리딩투자증권은 2000년도에 출범을 하였습니다. 시장의 다양한 자금의 수요와 공급을 연결하고 구조화시키기 위하여 견고한 시스템을 만들어 가고 있는 회사이며 특정한 고객을 상대로 성장한 회사이기 때문에 일반인에게 알려지기까지 상당한 시간이 걸렸던 회사입니다. 


2003년 에 해외에 주식중개를 국내에서 최초로 시행을 하였으며  2007년에 자체 HTS를 개발하여 다음해에 펀드몰을 출시하면서 8월에 국내에서 최초로 장외 주식중개 사이트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리딩투자증권은 오랜기업운영으로 충실한 정보질을 보장하게 되는 곳인것 같습니다. 


국내에 투자를 하는것도 좋지만 해외에 투자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또 해외에 투자를 어떻게 해야할까 생각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리딩투자증권을 살펴보시는것도 한가지 방법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해외투자 상품은 많이 있습니다. 어떤 상품을 어떤 방법으로 투자하실지 잘 선택하여 가치있는 투자를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