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디마르 앰플 플루시온17 출시 48시간 촉촉한 수분유지력

by 노을이좋아 2020. 3. 15.

미세먼지가 강해지면서 소중한 내 피부가 썩어 들어가는것 같습니다. 호흡기 문제도 있지만 미세먼지들이 제 피부에 닿으면서 너무 안좋은 느낌을 받고 있는거 같습니다. 피부가 건조해 지는 것도 같고 간지러움이 예전과 비교할때 더욱 많이 느껴지는거 같습니다. 이럴때 피부 개선에 좋은 제품이 없을까 하다가 찾아본 디마르 앰플 입니다. 


최근에 디마르3에서 고보습 수분라인인 플루시온 17 앰플을 출시하여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오랫동안 연구하여 개발한 제품으로서 피부속에 수분량 개선에 많은 도움일 줄것으로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디마르 앰플 플루시온17은 아기 피부에 있는 nmf를 연구하여 수분을 개선하는 제품으로서 48시간동안 지속력을 가지고 있으며 추가로 각질 개선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고 합니다.  천연보습인자인 nmf는 각질층 안쪽과 밖에 모두 존재하는고 있으며 수분을 담고 있는데 풍부하게 저장하고 있지 않을경우에는 수분을 증발을 억제하고 수분환경을 만들어 주는 보습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수분부족 현상은 피부 장벽의 손상으로 일어나는 것으로 보습인자의 개수 분포가 줄어들면 세포들 사이사이에 촘촘하게 수분을 보충할수 없기 때문에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가려움을 동방하게 된답니다. 특히 나이가 있으신 분들의 피부에서 더욱 그런 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노화가 진행될 수록 이러한 기능들이 저하가 되고 최근에는 미세먼지나 스트레스 등으로 생성수가 저해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때 천연보습인자를 충분히 보충해주게 되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디마르 앰플 푸르시온17의 경우 이러한 건조한 피부와 가려움증이 있는 피부에 도움을 주고 되며 오랜 연구 끝에 유분과 천연보습인자의 균현을 주어 피부 밸러스에 도움을 줄수 있는 제품으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디마르 앰플 푸리시온17 제품 출시후에 많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온라인으로 확인이 되었으며 지속력이 우수한 제품으로 소문이 돌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