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삼백안 관상 알아보자

by 노을이좋아 2020. 3. 30.

삼백안 관상 알아보자

최근 삼백안이라는 말을 듣고 생소한 단어라서 알아보다가 삼백안 관상에 대하여 추가적으로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우선 삼백안이 무엇인지 알아보겠는데요 삼백안 이란 눈동자를 기준을 하여 상,하,좌,우 중에서 3면이 흰자가 보이는 것을 삼백안 이라고 한답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이백안이 많이 있으며 이백안이란 눈동자 외에 흰자가 좌 우로 표현이 된답니다. 


사백안 관상은 흰자가 좌, 우, 하 등의 세군데에서 흰자가 보이는 것을 말하게 된답니다. 그럼 당연히 사백안이라 하면 상, 하, 좌, 우 모두 보이는 것을 말하게 된답니다. 그럼 이제 다시 삼백안 관상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의 외모는 첫 이미지를 반영하는 것으로 아주 중요한 부분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삼백안의 경우 첫번째로 평소에 사람을 치켜올려다 보는 느낌을 받는오해를 불러 일으키곤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람을 바라보는 것이지만 상다방 입장에서는 노려보거나 째려보는 듯한 느낌을 받기도 한다고 합니다. 관상쪽으로 보게 되면 승부욕과 강한 집념을 보여주는 이미지로서 어떠한 상황에서도 지기 싫어하며 자존심이 매우 강한 성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삼백안 관상 두번째로는 눈의 모습이 흉상을 표현한다고 합니다. 허나 현대에 들어오면서 연예인 관상으로 표현들을 많이 하면서 좋게 해석을 많이 하게 된답니다. 대표적은 연예인으로 서인국씨가 삼백안으로 불리우곤 한답니다. 아시다시피 연예인은 주변의 사람들을 항상 밝고 즐겁게 해주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고 있습니다.


세번째로는 삼백안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포부와 목표가 일반인들보다 높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어떠한 일에 있어서 상승욕 때문에 어떤 일이든 마다하지 않고 행동을 하는 성향이 있답니다. 합니다. 자기중심적인 성향을 보이며 주변사람과 자주 충돌이 생기기 때문에 대인관계에 신경을 써야 한다고 합니다. 

0123456


추가로 사백안 관상을 알아보면 냉정하고 잔인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완벽을 추구하려고 하는 사람일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공과 사를 확실하게 구별하며 사회생활에 있어서 냉정하고 판별력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