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코브라브라우저 검색하면 돈이 들어옴 부업추천

by 노을이좋아 2020. 3. 30.

코브라브라우저 검색하면 돈이 들어옴 부업추천

아는 지인을 통하여 괜찮은 부업거리 하나 알아보게 되었네요 스마트폰으로 이런 저런 궁금한 것들을 많이 검색을 하시는데 검색시에 코브라 브라우저를 사용하게되면 일정금액이 입금이 되는 시스템입니다. 자주 사용한다면 짭짤한 수입이 될수 있겠네요  그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아직은 모바일 버전으로만 가능하니 휴대폰으로 코브라 브라우저를 다운 받으셔야 합니다.


다운받고 나면 첫 파란 화면이 뜨면서 우측 상단에 사람 모양을 클릭하시고 자신의 프로필을 작성하세요 그리고 사람모양 옆에 $를 클릭하시고 추천인에는 [ ujbland] 를 넣어주시면 5,000원을 받으실수 있답니다. 추천인 [ujbland] 를 입력 안하시면 2,000원만 받게 되니 꼭 추천인 입력해주세요 




수입을 낼수 있는 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우선 처음 설치후에 초대코드에 [ujbland]를 입력하면서 설치 축하금 5,000원을 적립받으실수 있으며 친구를 초대할때 마다 친구가 초대코드에 닉네임을 등록하시게 되면 그때 마다 500원씩 적립이 되는 방식입다 


또한 웹서핑 및 인터넷 검색을 할때 마다 약 4원씩 적립이되니 앞으로는 검색시에 코브라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내가 원하는 정보도 얻을 수 있으며 돈도 벌수가 있게 된답니다. 


출금은 10,000원 부터 출금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추천코드 입력하면 처음부터 절반은 먹고 들어가는거니 조금만 검색 및 친구를 초대하면 금방 10,000원 만들수 있을것 같아 보입니다. 특별하게 뭔가를 하지 않아도 검색만 해도 돈이 쌓인다고 하니 좋은 프로그램 인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