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정보

어니스트 펀드 응원 이벤트 소식

by 노을이좋아 2020. 3. 27.

어니스트 펀드 응원 이벤트 소식


p2p 금융기업인 어니스트 펀드에서 투자자들에게 당신의 봄날이 온다 라는 투자자 응원 이벤트릴 실시한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5일까지 3가지 이벤트를 준비하여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첫번째로 진행이 되는 어니스트 펀드 이벤트로 신규 투자자의 경우 신규고객 전원에게 5,000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로서 투자 금액에 제한도 없으며 신규 투자를 완료하게 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고 합니다.


다음으로는 어니스트 펀드에서 누적 투자금에 따라서 최대 1.5%의 포인트 해택을 받으실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내에 최소 150만원 이상부터 1000만원 이상의 누적된 투자금이 생긴다면 금액에 따라서 0.3%~1.5%의 포인트를 지급하는데 지급 방식은 차등적으로 지급을 한다고 합니다. 포인트의 최대 지급은 20만원까지 이며 누적된 투자금에 따라서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고 합니다.


세번째로는 어니스트 펀드의 맞춤형 간편투자 서비스로 자동분산투자를 통해서 150만원을 투자하신 투자자들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 포인트하고 경품은 4월 30일에 일괄하여 지급을 한다고 합니다.



p2p투자에 대하여 잘 모르시는 분들에 대하여 잠시 설명드리면 Peer to Peer의 줄임말로 주로 부동산 건설업자들 또는 중소규모 투자자들이 대출일 받는 것으로 보이며 이 투자자들은 건물을 짓기 위해서 은행권에서 대출을 일으키고 짓다가 부족한 금액을 어니스트 펀드와 같은 P2P 기업에 추가로 대출을 일을킨다고 보시면 됩니다. 

012


P2P기업은 개인 투자자들에게 대출금을 모아서 오는 형태로 자금을 마련하며 대출자들은 정해진 만기까지 대출금을 상환하게 된답니다. 이에 투자자들은 원금과 이자를 만기에 회수 하실수 있는 펀드입니다. 이자를 보통 매월 지급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01234567


어니스트 펀트 관계자는 따뜻한 봄을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서 다양한 이베트를 마련했다고 하며 P2P 금융투자를 생각하고 계신다면 풍부한 혜택이 제공되고 있는 어니스트 펀트 이베트에 꼭 참여 해보길 바란다고 합니다. 


투자는 신중하셔야 하며 투자전 충분한 상담을 통하여 안정적인 투자를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