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손석희 조주빈 협박에 금품요구 응해

by 노을이좋아 2020. 3. 25.

손석희 조주빈 협박에 금품요구 응해


 JTBC 손석희 대표이사가 프리랜서기자 김웅씨로부터 손 사장과 가족들을에게위해를 가해달라는 사주를 받았다고 하며 조주빈의 거짓말에 속아서 조씨의 금품요구에 응한 사실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조주빈은 손석희 대표와 차량 접촉사로로 분쟁중인 프리랜서 기자 김씨의 사주를 받은 흥신소 사장인것처럼 행동하면서 텔레그램을 통하여 접근해 왔다는 것이 손석희 대표의 입장 이라고 합니다.

0123


조주빈은 손사장과의 분쟁중인 김웅씨가 손사장 및 그의 가족들을 상대로 위해를 가하기 위해 행동책을 찾고 있으며 이를 위해 본인에게 접근했다고 속였다고 합니다. 경찰도 진본인줄 알정도로 정교하세 조작되어 있는 김씨 와의 텔레그램 내용을 제시 하였다고 합니다. 

0123


이러한 사기에 손석희씨는 가족들이 불안감에 떨었고 아무리 김웅씨와 분쟁중에 있다고는 하지만 그런 짓을 할 사람이라고 믿기 어려워 만약에 사실이라면 계좌 내역 등 증거를 제시하라고 하였고 이에 조주빈은 증거를 제시하는 조건으로 금품을 요구하며 손석희씨는 증거를 확보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이에 응한 사실이 있다고 했습니다. 

0123



이후 조주빈은 증거를 제시하지 않고 금품을 갈취후 잠적하고 검거 되었다고 합니다. 여기서 손석희씨는 조주빈에게 건넨 금액을 구체적으로는 밝히지 않고 있으며 수사기관에 신고를 하지 않고 조주빈의 협박에 응한 이유는 위해를 가하려 마음먹은 사람이 김웅씨가 아니라도 실제로 있다면 설사 조주빈을 신고해도 또 다른 행동책을 찾을 가능성이 있다고 봤기에 매우 조심스러웠고, 그래서 신고를 미루던 참이었다고 합니다. 정말 혹여라도 누군가 자신의 가족을 해치려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면 그건 조주빈 하나만 신고해서는 안될 일이었다고 합니다.

01234


그리고 흥신소 사장이라고 접근한 사람이 조주빈이라는 것을 검거 후에 경찰을 통하여 알게 되었으며 JTBC측은 손석희 사장과 그 가족의 입장을 이해하고 지지하며 향후 대응 역시 적극 지지 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0123456


이 사실은 미성년자를 포함한 다수의 여성들을 성 착취물로 제작 유포한 혐의를 받고 25일 경찰서를 나서면서 조주빈의 입에서 손석희 사장님, 윤장현시장님, 김웅기자님을 비롯하여 피해를 입은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죄 한다는 말에서 언론에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