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로맨스릴러 드라마

by 노을이좋아 2020. 3. 25.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로맨스릴러 드라마

tvn에서 2019년 3월11일부터 4월 30일까지 방영을 한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총 16부작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초능력 로맨스릴러 드라마 입니다. 양진아 극본에 김병수 연출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에 방영을 하였답니다. 

0123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줄거리를 알아보면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과 상대의 마음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스의 능력을 지닌 이안의 초능력 로맨스릴러 작품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상대방이 감추고 있는 비밀을 알아내는 소년 이안과 목숨을 걸고라도 감추고 싶은 마음속 상처가 있는 소녀 윤재인의 이야기가 그려진 작품입니다.

0123


누구에게나 감추고 싶은 비밀들이 하나씩은 있기 마련입니다. 이러한 비밀들을 들쳐내는것은 인생에 있어서 혼란을 가져오기도 한답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꽉 닫혀있는 상처로 인해서 타인을 다치게 하기도 하지만 그것을 벌하기 위함이 아닌 치유해주고 성장시켜주면서 사랑을 하게끔 하는 내용입니다.

0123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등장인물로는 

이안(박진영) - 잘생긴 외모에 경찰 지망생으로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소유하고 있으며 8살에 사고이후에 혼자가 된 상황에서 자신을 도와준 성모형이 검사가 되면서 경찰을 꿈구게 됩니다.

윤재인(신예은) - 자존심이 센편이나 가진 것 없는 소녀로 출중한 외모와 좋은 머리를 소유하고 있는 수습경찰로 이안의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알고 무시하던중 관심을 보이게 됩니다.

0123


강성모(김권) - 특수수사본부 검사로 11년전의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려고 검사가 되었습니다. 한민요양병원에서 부녀자 3명이 흉기에 찔린후 불에 타 숨지는 사건이 어머니의 사망사건과 똑같은 사건으로 그당시 용의자가 다시 나타난 것을 알아차리게 됩니다.

김다솜(은지수) - 특수수사본부 경위로 있으며 솔직하고 맑은 성격의 소유자로 경찰인 아버지를 존경하여 경찰이 되었으며 성모를 짝사랑 하는 캐릭터 입니다.

0123456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시청자들에게 생소한 소재로 당시 관심을 많이 끌었던 드라마로 주연배우가 신인이라는 점과 JYP소속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러나 확실히 검증된 배우들이 출연을 한 다른 드라마에 비하여 배우의 주목도가 떨어지긴 했지만 드라마의 즐거리 등은 타 드라마에 비하여 가성비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드라마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