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행사정보

오세르키즈펜션 온수수영장 애견호텔등

by 노을이좋아 2020. 3. 25.

오세르키즈펜션 온수수영장 애견호텔등

주말이면 항상 여행을 다니던 이때에 돌아올 여름걱정인 분들도 주위에 많은 것 같습니다. 허나 이번 여름 휴가 잘 다녀올수 있을지 한편으로는 걱정도 됩니다. 코로나19 사태가 빨리 진정되어 여유롭게 이번 여름에 휴가를 가야 할텐데 말이죠  여름이 오기전에 미리 좋은곳 하나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세르키즈펜션이라는 곳입니다. 가평에 위치해있어서 서울에서 이동도 편리하여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0123


가평이라는 지역은 서울과에서 접근성이 좋고 인근에 위치한 아침고요수목원과 별비치 워터파크, 유명산, 용추계곡 등 다양한 수상레저를 즐길수 있기에 서울근교에서 최고의 여행지로 꼽히고 있습니다. 여름에 무더위를 해결하기 위하여 방문하시는 분들과 자연속에서 아이들과 함께 맑은 공기를 만끽할수 있는 여유를 즐기실수 있는데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가평 키즈풀빌라고 오세르키즈펜션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0123


오세르키즈펜션의 장점으로는 365일 온수로 수영장을 이용하실수 있다는 점입니다. 키즈룸의 경우 3인이 기본객실이며 추가비용은 따로 없다고 합니다. 또한 온수 사용에 따른 비용부담도 없어서 가성비가 뛰어나며 가족단위로 여행을 오시는 분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답니다. 

0123



오세르키즈펜션의 장점으로 가장 좋은 점은 온수수영장인데요 사계절 소독약을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온수 해수풀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일반 수영장은 수질개선을 위해서 소독약을 사용하는 반면에 소독을 하지 않으며 차갑지도 않은 물로 피부가 예민한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수영장으로 보여집니다. 

0123


6~7월 사이가 되면 산림이 우거지면서 푸른 하늘이 서양 휴양지 부럽지 않은 힐링을 하실수 있으며 저녁에는 가족들과 함께 시원한 숲공기와 함께 개별 바베큐 파티도 즐기실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들 기억에 남는 보람찬 여행이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01234


오세르키즈펜션 실내에는 어린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식판,수저,포크등 자녀들을 배려한 제품들이 마련되어 있으며 복층으로 꾸면진 키즈룸은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가 마련되어 있어서 비오는날 방문을 하셔도 자녀들이 실내에서 충분히 활동할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또한 최근 반련인구가 늘어나면서 애완동물과 함께 여행을 즐기고 싶은 생각을 많이 하시는데 최근 애견 호텔을 마련하면서 애완동물도 편안하게 휴가를 즐길수 있으며 어플을 통하여 애완동물의 상태를 언제든지 확인 할수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