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행사정보

연천 재인폭포 오토캠핑장 추천

by 노을이좋아 2020. 5. 5.

연천 재인폭포 오토캠핑장 추천

서서히 코로나 사태가 잦아지고 있습니다. 아직은 방심할때는 아니지만 그래도 국내에 환자 발생이 줄고 해외 유입이 늘어나면서 요 몇일 외출이 많아지면서 여행지를 찾아서 움직이시는 분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캠핑족들을 위한 오토캠핑장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연천 재인폭포 오토캠핑장인데 이미 알고 계신분들은 시설부분이나 위생상태가 깔금하고 좋다고 칭찬이 자자한 곳입니다. 

0123


서울권에서는 약 2시간 정도 걸리는 거리에 위치를 하고 있으며 주소는 경기도 연천군 고문리 113-7번지에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경기 북부에서 연천 재인폭포 오토캠핑장은 최고의 시설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01234



관리동을 포함하여 다양한 카라반과 널찍한 사이트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캠핑을 한다면 아이들이 놀기 좋은 놀이터와 카트레이싱 등의 시설들이 있어서 아이들도 행복한 추억을 만들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이곳의 카트레이싱은 아이들이 많이 좋아하기 때문에 아이와 함께 추억을 쌓아 보시기 바랍니다.

01234


연천 재인폭포 오토캠핑장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원하시는 날짜에 예약을 하실수 있습니다. 캠핑도 예약을 하실수 있고 카라반, 글램핑, 단체 객실등 원하는 목적을 통하여 가족단위 뿐만 아니라 단체로 오셔도 좋을 듯합니다. 아직 코로나 때문에 단체로 움직이는건 조금 위험하니 가족단위로 움직이는것이 좋을듯 싶습니다. 

01234


방문시에 관리동을 거쳐서 예약을 확인하시고 주의사항을 전달 받고 입장하시면 된답니다. 관리동에 비치가 되어 있는 안내지도를 통하여 예약하신곳을 찾아 가시면 된답니다. 또한 연천 재인폭포 오토캠핑장에는 많은 이용객이 있기에 화장실과 매점도 운영을 하고 있는데 상당히 깨끗하게 운영을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012345


경기북부에서 인기있는 오토캠핑장이기에 쓰레기분리수거장과 개수대등도 상당히 규모가 크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캠핑장이어서 편의시설 규모도 크게 많들어져서 넉넉하게 이용을 하실수 있답니다. 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예약시 위치를 잘 보시고 자리예약을 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연천 재인폭포 오토캠핑장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