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행사정보

괌 츠바키 타워 4월 오픈 6성급 호텔 정보

by 노을이좋아 2020. 3. 13.

괌에 최초로 6성급 호텔이 4월 25일 그랜드 오픈을 한다고 합니다. 아름다운 괌의 비치를 따라서 이어지는 투몬베이의 가장 높은곳에 위치를 하게 되는 괌 츠바키 타워는 괌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모티브로 한 자연의 힘이라는 컨셉으로 건립되는 럭셔리 호텔이라고 합니다. 괌 츠바키 타워는 투몬 중심부에서 도보로 약 5분거리에 위치를 하게 되어 다양한 면세점과 유명 쇼핑몰들을 이용하시기 편리한 지리적 입지를 자랑하며 차모로 전통 문화의 멋스러운 모습을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조화 시켜 최고급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괌의 랜드마크로 우뚝 솟을 것으로 예상이 된답니다.


사업개요를 잠시 알아보게 되면 이 건물은 총 27층 건물에 62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하여 340개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야외의 거실처럼 이용가능한 넓은 발코니와 프론트뷰 타입으로 투모비치의 아름다운 풍경을 한눈에 바라보실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스탠다드 타입의 객실은 카멜리아 룸으로 불리우며 발코니 면적까지 포함하여 58제곱미터로 스탠다드 타입으로는 괌에서 가장 넓은 타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베이지 계열의 어스컬로로 고급스럽게 디자인이 되어 있으며 발코니에서 바다뷰를 감상하시면서 조식을 맛있게 드실수 있는 특별한 발코니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수 있다고 합니다.  


여행의 묘미는 역시 맛있는 먹거리하고 할 수 있는데 여행객들을 위하여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는데요 괌 츠바키 타워 최고층에는 다양한 식사를 하실수 있도록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조식, 중식, 석식이 모두 제공이 되는 최고급 레스토랑이 위치를 하게 된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420제곱미터의 인피니티풀과 야외에서 영화와 파티를 즐길수 있는 더 프라자,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최상층에서 잊지못할 결혼식을 하실수 있는 스카이 웨딩 등이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답니다. 


괌 츠바키 타워 바로 앞에는 호텔 닛코 괌의 수영장을 이용하실수 혜택이 주어지며 자녀들을 위한 어린이용 식사를 갖춘 룸 서비스와 키즈 어메니티를 제공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피니티 풀 옆에는 어린 자녀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할수 있는 키즈풀이 갖추어 져있다고 합니다. 괌 츠바키 타워는 이번 오픈을 위하여 국내의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고려하여 한국에 웹사이트를 개설하였다고 합니다. 호텔의 정보와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한국어 웹사이트 방문 90일까지 미리 예약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15% 할인하는 이벤트를 제공 하고 있다니 괌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한번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