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넘버즈인 잡티이별세럼 잡티제거에 효과적이네요

by 노을이좋아 2020. 3. 11.

내 깨끗한 피부에 잡티나 흉터가 있으면 항상 신경이 쓰이고 거울을 볼때만다 짜증이 많이 나곤 합니다. 저역시 얼굴에 잡티가 많아서 고민고민하다가 2019년 처음 생긴 브랜드인 넘버즈인을 알게 되었답니다. 인터넷이라고 다 믿고 사는 성격은 아니라서 고민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저는 항상 후기를 많이 보고 구입을 하는 편인데 블로그에 나와 있는 후기 보다는 구매페이지에 있는 후기를 많이 보게 된답니다. 어짜피 그 후기도 속이려 하면 충분히 속일수 있겠죠 그러나 조금더 후기 댓글들이 조금은 더 신빙성이 있는거 같습니다.


넘버즈인에서는 제가 오늘 소개하려고 하는 넘버즈인 잡티이별세럼 말고도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홈페이제 가셔서 한번 확인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제가 중요한건 잡티 이기 때문에 잡티부터 해결하고 다른 제품을 찾아봐야 할것 같네요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거뭇한 잡티나 울긋불긋한 피부, 칙칙해진 눈가, 어두운 피부톤 같은 피부에 사용하시면 깨끗한 피부를 만드실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거뭇한 잡티가 많기 때문에 이 제품이 저한테 딱 맞는 제품일것 같습니다.

최근 코로나 때문에 사회적으로 큰 혼란을 주고 있는데 코로나 예방법중에 비타민C섭취를 많이 하라는 말이 있던데 피부도에 비타민C를 양보해야 할것 같습니다. 민감한 피부 같은 경우 제품을 잘못 사용하면 따갑거나 할때가 있는데 이 제품은 이러한 자극을 최소화 하여 매일매일 발라도 무리가 없다고 합니다. 또한 기존에 판매 되고 있던 건조함의 단점을 극복하고 촉촉하게 사용을 하실수가 있다고 합니다.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은 작은 미세 먼지들이 피부에 안좋은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이러한 미세먼지에 취약하신 분들은 꼭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얼굴 노화의 주범인거 같기도 한 미세먼지와 자외선차단으로 꺠끗한 피부를 유지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현재 넘버즈인 잡티이별세럼의 경우 새로 만들어진 브랜드 이기 때문에 고객들이 생소하게 생각을 하기 때문에 약간의 거부감이 들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넘버즈인은 배송비를 무료로 해드리며 미니어처 사용후에 불만족스럽다고 하면 100% 무료로 반품을 한다고 합니다. 현재 무료반품이지만 반품률은 1% 미만이라니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그만큼 자신있는 상품이기에 무료반품 시스템을 도입한것 아닐까 싶습니다. 

항산화라고 많이들 들어보셨을 텐데 나이가 들어갈수록 기미,잡티가 생기면서 피부에 탄력도 떨어진답니다. 이게 바로 피부산화인데 과일을 밖에 보관을 하게 되면 갈변하는것처럼 우리의 피부도 산소와 반응을 하면서 산화가 된다고 합니다. 이것을 막아주는것이 바로 항산화라고 합니다. 이러한 노화를 예방해주는것이 비타민성분이고 이렇케 비타민을 섭취해준느것도 좋으며 피부에 양보를 해주시는것도 좋다고 합니다.

넘버즈인 잡티이별세럼은 젤형식으로 되어 있으며 수분감도 좋고 진정효과도 좋습니다. 여기에 제일 중요한 화장하실때 화장궁합도 아주 잘 융화되기 때문에 더욱 좋다고 합니다. 비타민나무 추출물을 사용하여 촉촉하며 번들거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사용방법은 매일 아침 저녁으로 2~3번 정도 펌핑을 하여 얼굴 전체에 발라주시면 좋습니다. 또한 국소부위를 케어하실때는 얇은 화장솜을 이용하여 적당얄을 적셔주시고 가볍게 발라주시고 톡톡 두드려 흡수를 시켜주시면 좋다고 합니다.

얼굴 잡티 때문에 고민하시는분 넘버즈인 잡티이별세럼으로 깨끗한 피부 만드시길 바랍니다. 사용해보시고 마음에 안드신다면 반품도 가능 하니 한번 구매해서 사용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사이트 주소

https://www.numbuzin.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