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롤체지지 이용해서 모바일버전에서 활용하기

by 노을이좋아 2020. 3. 21.

롤체지지 모바일 출시 대박게임



3월 20일 라이엇 게임즈에서 전략적 팀 전투 게임의 모바일 버전을 출시하였습니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전략적 팀 전투 모바일 버전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을 즐겨하시는 분이라면 이번 모바일 게임 출시를 오래 기다려 오셨으며 금요일부터 모바일을 통하여 게임을 즐길수 있게 되었습니다. 롤체지지는 게임을 원활하게 이용할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는 사이트로 기존에 OPGG를 이용하셨던것과 같이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012345


롤체지지는 기존의 PC버전과 크로스 하여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기기와 상관없이 원활하게 게임을 즐기실수 있다고 합니다. 모바일 버전 최소사양은 안드로이드 7.0이상이며 램은 1.5G가 이상으로 ios는 아이폰 6S 이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012345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있는 리그오브레전드는 저에게도 익숙한 게임이라서 기대가 되었는데 이제서야 출시가 되었네요 PC에서만 하던 게임을 편하게 모바일로 할수 있다니 기분이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기존에는 일정한 장소와 시간이 받쳐줘야 할수 있던 게임을 언제 어디서든 할수 있기 대문은 롤을 사랑하는 유저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수 없습니다.

012345




롤체스는 전략적 팀 전투 게임으로 8명의 플레이어가 아이템 및 게임 캐릭터를 혼합하여 진영을 구축하여 난투전을 벌이는 방식입니다. 마지막 1명이 남을때 까진 진행을 하는 방식으로서 PC버전에서는 전세계 약 8천만명이 플레이를 할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었습니다. 이번의 모바일 버전역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012345


캐릭터들은 다양한 스킬을 시전하게 되며 여기에 아이템효과가 추가 적용되면서 스킬의 데미지를 최대화 할수가 있게 됩니다. 롤을 하시는 분들은 모두 하실거라 생각하는 OP.GG에서와 마찬가지로 롤체지지에서 캐릭터별 아이템 사용법을 확인하시고 게임을 즐기시면 두배로 게임을 즐겁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01234567


리그오브레전드는 2018년 아시안게임에서 e스포츠부분으로 시범채택이 되었던 겜임으로 전세계적으로 많은 유저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독성있는 게임방식으로 2022년 아시안게임에서는 정식종목으로 채택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e스포츠 강국인 대한민국에서 효자종목이 추가 될것 같은 기대감이 크며 이번 롤토체스가 모바일로 출시되면서 더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을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또한 롤체지지에서 많은 정보를 확인하셔서 즐거운 게임이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