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설성목장 육포 맛있는 이유

by 노을이좋아 2020. 6. 6.

설성목장 육포 맛있는 이유

가끔 집에서 영화를 보면서 맥주를 마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 안주로 저는 육포를 자주 먹습니다. 그중에서도 한우로 된 육포인 설성목장 육포가 가장 좋은거 같습니다. 제가 즐겨먹는 육포 인데 다른제품과 비교했을때 부드럽고 촉촉함이 제 입맛에는 딱 인거 같습니다. 사실 육포가 가격대가 조금 있는 제품인건 맞습니다. 그러나 이만한 맥주 안주도 없으리라 보입니다.


설성목장 육포도 가격대는 다른 육포와 비슷하지만 그래도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제품으로서 저역시도 만족하고 있습니다. 후기도 좋기 때문에 재구매율이 상당히 높은 제품입니다. 예전에는 귀한 음식으로 제사나 명절때 올렸던 음식이지만 지금은 간단하게 술안주로 먹기 좋은 제품이죠 그리고 아이들도 상당히 좋아하는 영양 간식이 되어 버렸네요


시중에 나와 있는 제품들은 너무짜거나 혹은 너무 매운제품들이 많기 때문에 아이들 주기에는 꺼려진답니다. 그러나 설성목장 육포는 적당한 맛이라서 어른 아이 할것 없이 자주 찾게 되는 음식입니다. 구수하면서도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 제 입을 자극 한답니다. 


원래는 아이들이 처음 음식을 접할때 맛이 안좋으면 성장해 가면서 계속 안먹는데 저희 아이들은 너무 잘 먹는거 같습니다. 좋은 재료로 만들어서 그런지 저보다 아이들이 더 좋아 하는거 같습니다. 원래는 제가 안주로 먹으려고 구입을 했지만 퇴근하고 돌아오면 이미 아이들이 다 먹고 없는경우가 많아서 대량으로 구매를 한적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맛있는 설성목장 육포를 아이들에게 안줄수도 없고 참으로 난감한때가 한두번이 아닌거 같습니다. 집에서 간단하게 맥주 한잔씩 하실때 육포좀 준비해두시고 맛있게 드시면 좋을것 같은 생각이 든답니다. 


설성목장 육포는 한우중에서도 근내 지방함량이 적은 육단백질의 비율이 높은 우둔과 설도를 사용하기 때문에 시중에 있는 타사 제품의 육포 보다 더 단백하고 한우만의 풍미를 느끼실수 있답니다.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넉넉하게 주문을 해두시면 떨어질 걱정 없이 먹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