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by 노을이좋아 2020. 6. 3.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여름이 다가오면서 공포영화가 각광을 받을시기 입니다. 그러나 코로나로 인해서 극장가시기 꺼려지기 때문에 집에서 영화를 보시려는 분들도 많은데요 오늘은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제럴드의 게임 : 귀신이나 괴물이 나오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공포와 극한의 상황을 다룬 내용으로 시청자들에게 공포감을 주고 있습니다. 자신의 정신의 세계와 대화를 하고 과거등을 회상하는등 몰입감이 생기면서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작품은 저예산으로 만들어 진거 같지만 내용과 배우의 연기는 상세하게 다뤄진거 같습니다. 


트루스 오어 데어 : 친구들과 함께 멕시코로 여행을 간 올리비아가 어떤 남자를 만나서 멕시코의 한 폐수도원을 방문하면서 트루스 오어 데어 게임을 하게 됩니다. 이 게임을 하면서 친구들이 단체사진 순서대로 게임을 강제적으로 하게 됩니다. 친구들의 죽음이 소설이 이니고 현실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서 이 게임의 시초를 알기 위해 찾아나서지만 이 게임은 친구들을 가지고 놀다시피 게임을 진행하면서 방해를 합니다.


비밀스러운 초대 : 윌과 그의 여자친구는 윌의 전처와 그의 새로운 남편이 여는 수상한 파티에 초대를 받고 참석을 하게 됩니다. 윌은 전처와의 사이에서 결혼중에 어린아들이 비극적으로 죽음을 당한 과거를 안고 있습니다. 그러나 윌과 그의 여자친구는 이 부부가 우리를 초대한 이유가 사악한 음모로 파티를 계획했음을 눈치 채게 됩닙다.



인시디어스 시리즈 : 시리즈 물이기 때문에 연속해서 볼수가 있는 재미가 있습니다. 1편이 인기가 있엇으니 당연 시리즈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단란하던 조쉬 부부가족에게 언젠가 부터 이상현상이 계속 이어지더니 6살된 아들이 다라방 사다리에서 떨어지면서 혼수상태에 빠지게 됩니다. 그사이 집안의 공기는 불길해지면서 공포로 번져가고 있으며 정체를 알수 없는 무언가에 의해서 가족들은 패닉상태에 빠지게 된답니다.


개인적으로 넷플릭스에서 잼있게 봤던 넷플리스 공포영화 추천을 해봤습니다. 다들 보는 시선이 틀리기 때문에 제가 소개한 영화가 재미가 없었을 수도 있지만 아직 안보신 분들이라면 한번 추천해드려보고 싶습니다. 나중에 또 재미난 영화 있으면 소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