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카톡 프사 염탐 누가봤는지 알수 있을까?

by 노을이좋아 2020. 5. 16.

카톡 프사 염탐 누가봤는지 알수 있을까?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 또는 친구와의 결별등 살아가면서 언젠가는 한번 헤어지기도 하며 보고싶은 마음을 삭혀야 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이럴경우 한번씩 상대방의 카톡을 찾아 들어가서 잘 지내고 있는지 카톡 프사 염탐하게 된답니다. 자신이 염탐을 할수도 있으며 상대방이 염탐을 할수 있는데 누가 내 프사를 염탐 했는지 알수 있을까요?


결론 부터 말씀드리자면 카톡 프사 염탐은 가능하지만 누가 나를 봤는지는 알수가 없습니다. 만약 알고 싶다면 해킹을 통하여 확인 할수 있다는 방법들이 있긴 하지만 불법해킹은 엄연한 범죄이니 유의 하셔야 합니다. 



만약에 내가 누군가를 차단 하였다고 하더라도 상대방이 나의 프로필을 보는것이 거북하시다면 카카오톡에서 제공하고 있는 방법을 통하여 내 프사를 못보게 하실수 있습니다. 방법은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을 클릭하시고 친구관리로 들어갑니다. 그럼 내가 차단한 친구목록을 볼수 있는 차단친구 관리가 있습니다. 여기서 내가 차단한 친구의 관리로 들어가시면 메세지차단과 메세지차단, 프로필차단이 있습니다. 


두번째에 있는 프로필까지 차단을 하시게 되면 내가 차단한 사람은 나의 프로필이 바뀌는 것을 확인 할수 없게 된답니다. 또한 이 차단된 상황에서는 상대방이 보낸 카톡 메세지는 확인을 할수 없으며 차단 해제를 한다고 해서 차단중에 있었던 메세지가 복원되지는 않습니다.

012


이렇게 차단관리를 통하여 카톡 프사 염탐을 못하게 하는 방법은 있습니다. 상대방은 하늘색의 기본 이미지로 보여지게 되며 내가 아무리 배경화면 및 프로필을 바꾸더라도 알수 없게 된답니다. 


사람관계에서 만남과 헤어짐은 죽을때까지 계속 반복을 하게 된답니다. 헤어지는 이유와 이별하는 이유등 모두 제각각 사연이 있게 마련입니다. 현재 헤어짐으로 마음아파 하고 계신분들도 있을것이며 그를 못 잊어 카톡 프사 염탐을 하고 계신분들도 있을것 같습니다. 그러나 반대로 카톡 프사 염탐을 당하는것을 불쾌하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리라 봅니다. 결론적으로 누가 내프사를 봤는지 확인은 안되지만 내가 차단한 사람은 못보도록 설정이 가능하답니다.


'또다른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잉 가계부 추천  (0) 2020.05.17
하시모토칸나 역변 근황  (0) 2020.05.16
민아 뱃살사진 라디오스타  (0) 2020.05.15
디스커버리 반팔티 남자 여성  (0) 2020.05.15
익스트랙션 결말 그리고 뜻  (1) 2020.05.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