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디스커버리 반팔티 남자 여성

by 노을이좋아 2020. 5. 15.

디스커버리 반팔티 남자 여성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지금도 밖에 나가면 반팔티를 입고 다니시는 분들을 많이 볼수 있습니다. 이번 여름은 유독 덥다고 하는데 서둘러 여름 반팔티 구매를 해봐야 할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디스커버리 반팔티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남자 또는 여성분들 누구나 입어도 이쁘기 때문에 무난하게 소화 할수 있는 브랜드 재품 인거 같습니다.


곧 있으면 뜨거운 여름으로 아이템들을 하나 두개씩 준비를 하셔야 하는데 반팔티와 반바지는 필수 여름 아이템중에 하나가 아닌가 싶습니다. 저도 슬슬 준비를 해보려고 합니다. 날씨가 많이 더울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여름에 최대한 가볍고 쉬원한 의류를 찾는것은 어쩔수 없는 상황입니다. 남자 여성 모두다 선호하는 반팔티 이며 연령도 다양하게 입을수 있기 때문에 디스커버리 반팔티로 스타일링 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디스커버리 반팔티의 경우에는 한번 구입하면 활용법에 따라서 봄, 여름, 가을, 겨울 입을수 있기 때문에 무척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그러나 이렇게 유용한 아이템을 함부로 고르면 안되겠죠 그래서 제가 반팔티 고르는 법을 잠시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약간 배가 나온 타입이라서 슬림핏 또는 스탠다드 핏은 피하는 편입니다. 배가 안나온 분들이라면 슬림핏을 추천드려요 


박시한 타입의 반팔티를 고르시면 어깨도 조금 넓어 보이고 얼굴은 작아 보이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조금 넉넉하게 티셔츠를 고르고 있답니다. 몸매나 얼굴에 자신이 있으신분은 저와 같은 기준으로 고르시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또한 디스커버리 반팔티를 고르실떄는 너무 과한 자수나 프린팅을 고르는것은 좋지 않습니다. 한번 시즌에는 입고 다니면 좋을지 모르지만 자꾸 보면 질리기 때문입니다.



디스커버리 반팔티는 고르실때 저는 흰색 또는 블랙을 많이 선호 합니다. 후드티나 다른 옷들과 매칭했을때 자연스럽게 보이고 좋기 때문입니다. 또한 너무 흐물흐물 한 소재보다는 약간의 두께감이 있는 재질을 고르시면 잘 늘어나지도 않고 좋을것 같습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현재 약 7~8년 정도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아웃도어 열풍으로 기능성 의류를 많이 선보였으나 시간이 흐르면서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현재는 10~ 20대 들이 더 좋아 할정도로 두터운 연령대의 고객이 입고 다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