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후잉 가계부 추천

by 노을이좋아 2020. 5. 17.

후잉 가계부 추천

한달을 결산하다 보면 이번달은 왜 이렇게 돈이 없지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지난 달보다 특별하게 사용한곳이 없는거 같은데 이번달에는 항상 돈이 모자르게 된답니다. 그러나 꼼꼼하게 따져보면 분명 쓸데 없이 지출하게 된 금액들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래서 후잉 가계부 추천을 드려 보려고 합니다. 


가계부는 자신의 입 출금 현황을 기록하는 하나의 장치 입니다. 이번달에 가계부를 작성하고 나서 마지막에 결산을 하면서 이번달에 쓸데 없이 지출했던 금액이 있는지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지면서 다음달에 줄일수 있는 품목들을 챙겨가기 위한 수단으로 많이들 사용합니다. 아직까지 회사에서는 이러한 방식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곳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절약하는 습관을 가질 수 있게 된답니다.

후잉 바로가기


오늘은 후잉 가계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을 하고 있으며 사용상 불편한 점이 별로 없다고들 합니다. 포털사이트에 후잉 가계부 라고 검색을 하면 쉽게 사이트로 이동을 하실수 있습니다. 당연히 회원가입은 하셔야 한답니다. 번거롭지 않게 쉽게 가입하실수 있답니다.


후잉 가계부가 좋은 이유는 바로 복식부기를 할수 있다는 점입니다. 단식부기의 반대되는 말이라고 생각하셔도 좋을듯 싶습니다. 대부분의 가계부는 단식부기로 일반 어플들이나 엑셀 가계부가 단식부기라고 할수 있습니다. 단식부기의 경우 수익과 비용을 따로 정리 해야 하지만 복식부기는 한번에 처리 할수 있기 때문에 자금흐름을 더 자세하게 판단 할 수 있게 된답니다.



후잉 가계부는 자신의 생활패턴을 설정하실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일정하게 들어오는 수입과 기타 수익등을 설정하여 어떠한 항목에서 수입과 지출이 발생하는지 꼼꼼히 확인 할수가 있게 된답니다. 처음에 사용하실때는 조금 어색하실수 있지만 설정부분을 잘 해놓으시면 그 다음부터는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한달의 수입에서 휴대폰비, 교통비, 대출이자 등을 빼면서 자신의 수입과 지출을 정리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또한 사이트 내에서 후잉 가계부를 무료로 사용하실수 있는 방법도 있답니다. 포인트를 적립하는것데 로그인 하고 게시판 글 작성 하고 댓글을 작성하면 포인트가 쌓이고 이 포인트로 1달 결재를 하실수 있게 된답니다.

'또다른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조회  (1) 2020.05.20
실시간 WTI  (0) 2020.05.19
하시모토칸나 역변 근황  (0) 2020.05.16
카톡 프사 염탐 누가봤는지 알수 있을까?  (1) 2020.05.16
민아 뱃살사진 라디오스타  (0) 2020.05.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