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익스트랙션 결말 그리고 뜻

by 노을이좋아 2020. 5. 15.

익스트랙션 결말 그리고 뜻

비가 내립니다. 간만에 내리는 비라서 그런지 아침부터 반갑기 까지 합니다. 원래 비오는 날을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오늘은 왠지 반갑네요 비가 와서 집 밖으로 나가기 싫으신분들 많은데 그런분들을 위해서 영화 한편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넷플릭스 익스트랜션 입니다. 결말 그리고 뜻에 대한 내용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012345


샘 하그레이브 감독의 익스트랜션은 2020년 4월 24일 넷플릭스를 통하여 공개를 하게 되었습니다. 특이한 점은 에번져스와 엔드게임을 만들 루소 형제가 마블이 아닌 넷플릭스와 손을 잡고 발표를 했으며 우리의 토르 형님이 주인공을 맡으며 개봉 전부터 엄청난 화재를 불러 일으켰답니다.  

012345



익스트랙션은 우선 오락적인 재미와 함께 현란한 액션들을 선보이고 있어서 보는 내내 지루하지 않게 볼수 있었습니다. 내용 자체는 그다지 신선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화려한 액션이 영화를 보는 내내 시선을 끌게끔 해줍니다. 116분의 영화시간 동안 액션의 진수와 감수성연기 까지 더해지면서 재미있게 볼수 있었습니다.

012345


익스트랙션의 줄거리 내용은 의뢰인의 납치된 아들을 구해내는 스토리로 전계가 됩니다. 납치된 아이의 몸값이 상당한 금액이며 제가 좋아하는 빠른 스토리 전개가 맘에 들어서 추천을 하게 되었습니다. 가끔 보는 드라마들도 빠른 전개가 재미가 있는거 같습니다. 

012345



마약 보스에게 납치가 된 의뢰인의 아들을 무사히 구출을 해내야 합니다. 이 마약 조직은 무서운 모습을 보여주는 장면은 없었지만 정황상으로는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출 과정에서 하수구에 숨기도 하면서 토르가 망치 없이 맨몸으로 싸우는 모습을 이 영화에서 보니 상당히 힘들어 보이긴 합니다. 망치만 있었어도 한방에 끝났을 것을 이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01234567


익스트랙션 뜻은 어떠한 과정을 거쳐서 뽑아냄 또는 추출이라는 단어로 쓰이면서 의뢰인의 아들을 빼오다 또는 추출된 용병이라는 뜻도 있지만 아무래도 영화 전개상 의뢰인의 아들을 어떠한 과정을 통하여 구출한다라는 뜻이 맞을것 같습니다. 스토리를 보기보단 액션에 치중을 하고 보시면 더욱 재미 있을 영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