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원작

by 노을이좋아 2020. 5. 14.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원작

다시보고 싶은 드라마중에 하나인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에 대한 내용을 적어 보려고 합니다. 이 드라마는 TV조선에서 방영을 했던 드라마로 원작은 미국 드라마인 레버리지가 원작이라고 합니다. 2008년 부터 방영했던 미드 입니다. 이를 리메이크 해서 한국정서를 통하여 특유의 유머감각을 살려 탄생한 작품입니다. 

01234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의 줄거리를 살펴 보면 국내의 최고의 엘리트 보험 조사관에서 사기 전략가로 다시 태어난 이동건은 법망에서 놀고 있는 진짜 나쁜놈들을 잡으려고 각 분야의 최고의 선들을 모아 정의를 구현하는 드라마 입니다. 출연 배우는 이동건, 전혜빈, 김새론, 김권, 여회현 등이 출연을 합니다. 

01234



이들은 팀을 꾸려서 사기꾼들의 물건을 훔치며 정의를 구현하기에 통쾌한 사기극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줄거리만 들어도 재미가 없을수가 없는 드라마 입니다. 약간 느낌은 38사기동대와 나쁜녀석들과 흡사한 느낌이긴 합니다. 여기에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원작이 미국 드라마를 통한 내용이다 보니 꼭 한번 시청을 해봐야 하는 드라마 인거 같습니다.

01234


이동건은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에서 이태준 이라는 인물로 출연을 합니다. 사기꾼들에게는 저승사자로 불리울 만큼 최고의 보험 수사관 입니다. 시한분 선고로 아들을 살릴 수 있는 유일한 기회를 잡기 위해서 최고의 사기 전략가로 변모하며 자신이 잡아 넣은 꾼들을 불러모으게 됩니다.

01234



전혜빈은 황수경 역활을 맡게 됩니다. 실제 직업이 연예인 이지만 무대에서는 발연기를 보여주는 그는 팀의 가장 든든한 버팀목이기도 하면서 사기를 칠때는 상당한 연기력을 발휘하면서 연기의 여왕이 된답니다. 예전 이동건에게 잡혀서 경찰서 신세를 지긴 했지만 과거와 달라진 이동건의 모습을 보면서 그를 돕게 되는 인물입니다.


김새론은 고나별로 출연을 하며 앳된얼굴이지만 살벌한 무술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자물쇠와 금고 열기, 레이저망 피하기등 다양한 액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건은 로이류로 미국 용병출신으로 제약회사 보안팀장으로 근무중 이동건때문에 거액의 손해 배상과 해고를 당하고 진범을 잡기 위해 팀원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여회현은 컴퓨터나 디지털 기기를 잘 만지는 해킹마스터로 팀의 중심으로 활약을 하게 된답니다. 안보신 분들은 드라마 다시보기 등을 통하여 한번 보시면서 여가 생활을 즐기시는것도 좋아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