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다이소 배수구 클리너 효과

by 노을이좋아 2020. 5. 9.

다이소 배수구 클리너 효과

세면대를 오래 사용하다 보면 물이 잘 안내려 가면서 막힘 현상이 발생합니다. 물이 내려가긴 하지만 아주 서서히 내려가는 현상때문에 어디 막힌건 아닌가 생각을 하게 되고 수리업자를 불러야 하는 생각도 하게 된답니다. 그러나 막상 수리업자를 부르면 출장비를 포함하여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한답니다. 그래서 손쉽게 다이소 배수구 클리너를 사용해서 뚫어보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다이소는 5000원 이상 되는 제품을 판매를 안하고 있습니다. 다이소 몰에 가면 5000원 이상 되는 물건을 팔지만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5000원 미만의 물품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저렴한 가격에 많은 물품을 사곤 한답니다. 그러나 한개 두개씩 사다보면 엄청난 금액이 되곤 하죠 다이소 배수구 클리너는 1000원에서 2000원 사이정도 됩니다. 종류도 다양하게 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그럼 다이소 배수구 클리너 구입방법 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내가 거주하는 곳이고 물품이 파손이 되면 안되기 때문에 다이소 배수구 클리너 구입시에는 반드시 부식방지제가 포함이 되었는지 확인을 해봐야 한답니다. 만약 부식방지제가 없다면 배수관이 부식이 되면서 오히려 시간이 지나면서 더큰 공사가 될수도 있습니다.


그럼 제품 정보를 꼼꼼하게 체크하셨으면 사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낮시간에는 세면대를 사용할 일이 많으니 저녁에 잠자기 전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잠자기 전에 약 0.5L를 세면대에 부어줍니다.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서 물을 내려줍니다. 그럼 아마 전날에 물 내려가는 속도 보다 쉬원하게 내려가는 모습을 보실수 있답니다.



만약에 쉬원하게 내려가지 않는다면 한번더 동일한 방법으로 사용을 해주시면 됩니다. 왠만하면 두번 사용시에 말끔하게 뚫리는 모습을 보실수 있습니다. 다이소 배수구 클리너를 부어주고 너무 장시간 방치하면 이 역시 배수관이 부식 될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다이소 배수구 클리너 사용후 남은 용량은 꼭 세워서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눈이나 피부에 닫지 않도록 조심하셔야 하며 작업시에는 외출복은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변색이 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어떠한 클리너든 냄새는 어느 정도 나니까 작업후 화장실 문을 닫아주시고 환기를 시켜주셔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