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북보틀 센스있는 선물 추천

by 노을이좋아 2020. 5. 9.

북보틀 센스있는 선물 추천

조금 더 있으면 무더운 여름이 돌아 올것 같습니다. 여름에는 땀을 많이 흘리기 때문에 항상 수분을 많이 섭취해 줘야 합니다. 그래서 물병을 가지고 다니거나 보틀을 많이 가지고 다니게 되죠 기존 일반 보틀을 보면 거의다 원형으로 되어 있어써 가방에 넣고 다니면 불룩튀어나오거나 해서 보기가 싫었는데 제가 소개시켜드릴것은 북보틀 입니다. 책처럼 슬림하다하여 이렇게 명칭이 붙었답니다.

012345


디자인만 독특하다면 설명을 드릴필요가 없습니다. 바로 에코젠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안심하고 드실숭 있는 에코젠 재질로 만들기 때문에 음료를 넣어서 드셔도 인체에 아무런 영향이 없답니다. 에코젠재질은 옥수수와 밀처럼 곡물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들어진 친환경 플라스틱이라고 합니다. 

0123



북보틀은 요즘 젊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책상위나 가방등 어디에 보관을 해도 공간을 덜 차지하기 때문에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현재 500ml, 800ml로 판매가 되고 있는것으로 보이고 입구 사이즈는 약 2cm정도 된답니다. 기존 원형 보틀이 질리신다면 이번에 한번 바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012345


사각형 북보틀의 경우 얼핏 생각하기에 세척하기가 힘들것이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의외로 간단하게 세척이 가능하답니다. 세척방법은 베이킹소다나 굵은소금을 넣고 물을 넣은다음 흔들어 주시면 끝입니다. 원형 보틀의 경우에도 손이 안닫으면 이런식으로 세척을 하시면 된답니다.

012345



북보틀의 경우 가격도 저렴해서 친구나 지인들에게 센스있는 선물을 해주실때 더욱 빛을 발휘할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단체주문으로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하면 기념 행사품으로도 안성맞춤이 될것 같습니다. 가격대가 3000원대로 부담없이 선물을 하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 투명 플라스틱에는 나만의 디자인도 넣을수 있습니다. 

012345


북보틀은 투명한 용기이기 때문에 안에 어떠한 음료를 넣어도 이쁘답니다. 색이 있는음료수의 경우 북보틀에 담으면 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이기 까지 합니다. 기존의 원형보틀 보다는 사각형의 디자인이 제 눈에 쏙들어옵니다. 가방에 쏙 들어가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수납을 하실수 있으며 디자인도 너무 이뻐서 마음에 쏙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