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by 노을이좋아 2020. 5. 5.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오늘은 저번에 이어서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프린터 드라이버는 프린터 구매시에 동봉되어 오는 CD에 드라이버가 들어있긴 합니다. 그러나 인터넷이 연결이 되어 있는 상태라면 다운로드 센터에 가서 받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일정부분 업데이트가 있기 때문에 최신버전의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것을 권하고 있습니다.


HP 프린터 드라이버는 hp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받기 전에는 자신의 프린터가 어떤 모델인지 먼저 숙지를 해두셔야 합니다. 통합되어 나오는 드라이버가 아니고 각각의 제품별로 드라이버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통해서가 아닌 바로 제품검색을 할수 있는 곳을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바로가기 링크를 통하여 접속을 하시면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센터의 제품을 검색하는 곳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여기서 자신의 프린터의 제품명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자신의 프린터 제품명을 입력하고 제출을 눌러주시면 해당 드라이버가 나오게 됩니다. 우측에 다운로드가 있으니 다운로드 하여 설치하시면 된답니다. 드라이버 제품 설치 소프트웨어는 드라이버와 제품의 소프트웨어가 같이 설치가 되며 기본 드라이버는 드라이버만 설치가 된답니다.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바로가기





프린터의 다양한 기능을 원하시면 소프트웨어도 함께 설치를 해주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운로후 설치 과정으로는 일반적은 프로그램 설치과정 처럼 쉽게 진행을 하실수 있습니다. 다음 또 다음을 눌러주는 방식으로 설치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0123456


설치 과정에서 연결방식을 선택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자신의 연결 방식대로 USB 또는 무선 등의 방식으로 선택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정상적으로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가 끝나셨다면 프린터 속성으로 들어가셔서 테스트 페이지 인쇄를 눌러서 정상적으로 출력이 되는지 확인을 해보시면 된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