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다른 정보

MBTI 성격유형 궁합 무료사이트

by 노을이좋아 2020. 5. 6.

MBTI 성격유형 궁합 알아보기

사람들은 다양한 성격을 뛰고 있습니다. 이를 분석하려고 꽤나 오랜시간 투자를 하여 수만가지의 성격을 테스트하고 이것을 크게 몇가지 유형으로 분류를 할수 있게 되었답니다. 이러한 성격을 바탕으로 그 사람의 행동을 예측한다던가 또는 대처를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흔히들 들어보셨을 MBTI 성격유형이 바로 그것입니다.


이러한 성격을 테스트 받아 보기 위해서는 예전에는 상당한 비용을 지불해야 해볼수 있엇지만 지금은 인터넷이 발달한 만큼 무료검사를 받아 볼수 있는 곳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MBTI 무료검사 사이트는 아래 하단에 링크를 걸어두겠습니다. 우선 MBTI 성격유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BTI 성격유형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사람의 성격은 약 16가지로 나뉠수가 있겟습니다. 이러한 16가지 성격유형은 다시 크게 내향, 외향, 감성, 이성으로 4가지로 분류를 할 수도 있겠습니다. 흔히들 말할때 야 재는 너무 감성적인거 같아 라고 말하듯이 MBTI에서도 크게 분류를 해놓고 있습니다.



MBTI에서 나누게 되는 4가지 유형은 외교형, 분석형, 관리자형, 탑험가형으로 나뉘게 된답니다. 외교형은 타인과의 교류가 좋은 사람으로 말도 잘하며 외모에도 신경을 쓰는 타입입니다. 분석형은 사물이나 사람에 대하여 분석하고 관찰을 하는 타입이고, 관리자형은 말그대로 어떠한 일에 있어서 책임감 있게 관리를 하는 타입입니다. 탐험가형은 자유롭게 자기 표현을 즐길줄 아는 타입으로 재주가 많으며 모험을 즐기는 타입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사람들마다 모두 성격이 다릅니다. 그렇기에 남자 여자가 서로 만나서 궁합을 보듯이 연인간의 MBTI 궁합을 보시면 서로에 대하여 더 자세히 공감하고 상대에 대하여 대처하는 방안을 찾아 보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15



아래는 MBTI 성격유형 무료사이트 입니다. 자신의 성격이 어떤 성격인지 한번 테스트 해볼수 있는 곳입니다. 검사시간은 약 12분 정도 내외로 걸린다고 합니다. 혹시 질문이 마음에 안들더라도 정직하게 답변을 하여야 정확한 자신의 성격유형을 알아보실수 있으며 답변시에 왠만하면 중립을 선택하지 말아야 한답니다.

https://www.16personalities.com/ko

댓글